홈카페

[홈카페 #7] 플레인요거트 스무디,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만들기

라나린 2020. 11. 1. 13:52
반응형

 [홈카페 #7]플레인요거트스무디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만들기

오늘은 제가 아주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 먹는

플레인요거트스무디와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플레인요거트 스무디는 준비물도 3가지면 끝!!
[얼음, 요거트파우더, 우유]

만드는 방법도 너무너무 간단하니까
집에서 쉽게 금방 해드 실수 있답니다^^

그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먼저 플레인요거트스무디부터!

 

 

 

플레인요거트스무디에서 제일중요한 요거트파우더 입니다 ㅎㅎ

요거트 파우더 80g을 준비해 줍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파우더 양을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요거트파우더는 쿠팡, 위메프 등 인터넷에서 저렴한 가격게 구매 가능하답니다 ㅎㅎ
카페에서 스무디 두 잔 사 먹을 돈으로 집에서 훨씬 많이 해 먹을 수 있어요^^

 

 

 

 

우유는 180g 준비합니다.

 

 

 

마지막 얼음 230g!!

얼음으로 스무디의 묽은 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묽은 스무디 질감을 선호하시는 분은 얼음을 조금 적게 

무거운 질감의 스무디를 선호하시는 분은 얼음을 조금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자 이렇게 요거트파우더(80g), 우유(180g), 얼음(230g) 재료 개량이 끝나면 

블랜더에 모두 넣고 잘 갈아줍니다!

 

 

 

자 요렇게 다 집어넣고 잘 갈아서 

컵에 담아주면 완성!!

 

 

 

이렇게 달콤하고 맛있는 플레인요거트 스무디가 완성되었습니다.

이번엔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는

위 준비물에 냉동 블루베리만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얼음, 요거트파우더, 우유, 냉동 블루베리]
냉동 블루베리도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답니다^^
(냉동 블루베리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냉동 블루베리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얼음과 요거트파우더의 개량을 조금 다르게 해 주겠습니다.

 

 

 

 

냉동 블루베리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얼음 양을 조금 줄여서 200g

블루베리의 단맛이 있기 때문에 요거트파우더 양도 조금 줄여서 40g

을 넣어 줍니다 ㅎㅎ

 

 

 

여기에 냉동 블루베리 100g

우유 180g을 넣어줍니다.

 

 

 

 

마찬가지로 개량한 재료를 다 넣고 그대로 갈아주면 완성!!

 

 

 

블루베리와 요거트의 만남으로 맛있는 스무디 완성 ㅎㅎ

 

 

 

이렇게 오늘은 플레인요거트스무디와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를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