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홈카페 #5] 맥심 모카골드마일드 아포가토 만들기

라나린 2020. 10. 24. 08:00
반응형

[홈카페] 맥심 모카골드를 이용한 아포가토 만들기 

 

 

집에서 굴러다니는 맥심 모카골드와 커클랜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이용해

아포가토를 만들어 봤어요!

 

달콤한 맥심 믹스커피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

거기에 토핑까지 달달한 간식이 먹고 싶을 때 딱이랍니다ㅎㅎ

 

 

그럼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를 이용한 맥심 레시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준비물을 

맥심

바닐라 아이스크림

토핑 재료

 

아주아주 간단해요 ㅎㅎ

맥심과 아이스크림만 있으면 쉽고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먼저 맥심을 물에 녹여 줄 건데요

2봉지를 녹여주겠습니다.

 

 

맥심이 물에 아주 잘 녹아서 물을 조금만 넣어도 뭉치지 않고 잘 풀리더라고요 ㅎㅎ

 

 

물을 아주 조금만 넣고 녹여주세요!!

이렇게 진하게 녹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만약 나는 너무 단건 싫다 하시는 분은

설탕 조절 부분이 있으니 설탕 양을 조절하여 넣어주시면 됩니다.

(다 넣으면 너무 달수도 있으니 주의!!)

 

이제 맥심은 준비가 되었으니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만큼 담아줍니다.

 

그리고 맥심을 바릴라 아이스크림 위로

천천히 부어주면 완성!

 

 

위에 토핑으로 선호하시는 과자 등을 올려주시면 좋아요.

저는 시나몬 파우더와 초코링을 올려줬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링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초코 소스나 캬라멜소스를 드리즐 해줘도 잘 어울린답니다!

 

 집에서 맥심을 이용해 간단하고 맛있는 간식 만들어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