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카페] 북한산 은평구 한옥 마을 카페 보드레 방문 후기

라나린 2020. 10. 30. 08:00
반응형

[카페] 은평구 북한산 한옥마을 카페 '보드레' 방문 후기

 

 

단풍구경도 할 겸 오늘은 북한산 은평 한옥마을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ㅎㅎ

한옥마을을 들렀다가 우연히 보드레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은평구 1일1잔 카페에 가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얼마나 대기해야 할지 알 수 없는 상황이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북한산 한옥마을 1일 1잔은 포기하고 보드레를 가게 되었어요!ㅎㅎ

 

보드레 카페는 1층 카페 2층은 가정집으로 

가족분들께서 운영하는 카페였습니다!

 

위치는 한옥마을 cu편의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11시부터 7시까지 이며

휴무일은 화요일입니다!

 

음료 가격은 4000원부터 8000원 정도이며 

수플레 팬케이크는 2만 원입니다.

 

팬케이크를 먹으려다 유정란과 좋은 밀가루를 사용하여 직접 만들어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적혀 있어서 저희는 음료만 먹었어요 

 

다음번에 시간이 여유로울 때 방문하게 되면 꼭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었습니다 ㅠㅠ

 

아제 카페 내부를 살짝 보여드릴게요 ㅎㅎ

먼저 바깥을 볼 수 있는 룸 형식 좌식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습니다.

가족이나 커플 같이 온 친구들과 오손도손 있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한옥 느낌이 가득하고 

여기저기 감성이 묻어있는 조용한 하고 한적한 카페입니다.

여유롭게 한옥마을을 느낄 수 있는 곳이어서 너무 좋았아요 ㅎㅎ

 

 

그리고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보는 풍경은 정말 아름답고 예쁜 모습이었습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푸른 하늘과

북한산에 알록달록 단풍으로 물들어있는 나무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저희는 오렌지 주스와 따뜻한 라떼를 마셨습니다

오렌지주스는 오렌지가 통으로 갈려 있는 주스 여서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달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라떼는 우유맛이 너무 강해서 커피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았어요 ㅠㅠ

그냥 따뜻한 우유를 먹는 느낌이어서 남기고 왔어요...ㅠ

라떼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여기까지 서울 근교 여행지로 너무나 좋은 은평구 한옥마을에 위치 한 카페 보드레 방문 후기였습니다 ㅎㅎ

 

한옥마을의 풍경과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보시면 됩니다!! ㅎㅎ

[여행] 서울 근교 여행 은평구 북한산 한옥 마을 방문후기 (단풍구경,1일1잔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