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강남 홍콩반점 후기

라나린 2020. 10. 22. 09:07
반응형

[맛집] 강남 홍콩반점 0410 후기

 

 

 갑자기 짜장면과 탕수육이 먹고싶어서 강남에 있는

홍콩반점 0410을 다녀왔어요 ㅎㅎ

 

저희는 주말 점심 쯤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별로 없어서 대기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대기가 있을때는 번호표를 받아서 기다려야 하는 거 같습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27

강남역 3번 출구에서 2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픈 시간은 11시 30분

마감시간은 9시 20분이며

주문 마감은 9시입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백종원 아저씨가 반겨주고 있네요ㅎㅎ

큰 매장은 아니지만 테이블수가 적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테이블에 붙어있습니다!

탕수육과 같이 먹을 수 있는 1인 세트 탕짬탕짜도 보이네요 

 

저희는 탕수육 볶음짬뽕 짜장밥을 시켰어요!!

홍콩반점은 선불제라서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고 결제를 먼저 해야 한답니다.

 

결제를 하고 자리에 와서 기다리는데 음식 나오는 속도가 와..

정말 빨랐어요 ㅋㅋㅋㅋ

 

저희가 뭐 시킬지 미리 알고 있었던 것처럼 바로바로 음식이 나왔습니다.ㅎㅎ

 

볶음짬뽕은 매콤할 줄 알았는데 별로 맵지 않았어요 

그리고 면이 좀 적어서 야채만 엄청 많게 느껴졌어요 ㅠㅠ

 

짜장밥은 계란이 몽글몽글 그 차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짜장밥과 함께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양도 많았아요 ㅎㅎ

 

마지막 탕수육!

백종원 아저씨의 탕수육은 역시 최고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