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이색테마카페] 홍대 해리포터 카페 943킹스크로스

라나린 2020. 11. 10. 10:21
반응형

[이색 테마 카페] 홍대 해리포터 카페 943 킹스크로스

 오늘 작성할 카페는 바로 홍대에 위치한 '943킹스크로스'!!!입니다 ㅎㅎ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곳!!
호그와트컨셉의 카페입니다 ㅎㅎ

호그와트에 입성한듯한 느낌을 느낄수 있는 곳이랍니다^^

사실 해리포터 케이크가 마음에 들어서 방문했던 곳인데 생각보다 큰 스케일에 놀랐어요 ㅎㅎ

6층이나 되는 건물에 현재 4층까지 운영하는 큰 카페였으며

지하 1층 마법사의 오두막

1층 마법 물약/디저트&음식 제조

2층 마법사의 카페

3층 연회장

4층 기숙사

5층 6층은 머글이 출입할 수 없는 출입금지구역까지

층마다 디테일한 컨셉으로 꾸며 카페 입장 전 더욱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켜주어

943킹크로스에 오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원래는 새벽 2시 30분까지 영업을 한 거 같은데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영업시간을 단축하여 11시 30분 오픈에 10시 마감이라고 합니다!

 

처음엔 그냥 카페인 줄 알고 방문했는데 와서 보니 카페&펍으로 맥주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다음엔 맥주를 마시러 와야 할 거 같아요
다른 분께서 시킨 음식을 봤는데 와.. 닭다리가 정말 크고 진짜 해리포터 영화에 나올법한 비주얼에 또 한 번 놀랐습니다 ㅎㅎ

다음번에 다시 먹으러 갑니다 ㅋㅋㅋㅋ


이제 카페 내부를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입구에는 주문을 먼저 하고 내부를 구경해달라는 안내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ㅎㅎ

카페 내부가 볼거리가 다양하고 포토존도 많기 때문인 거 같아요

 

위 사진은 바로 해리포터가 지팡이를 구입했던 곳을 재연해 놓은 곳!

입장하자마자 이곳이 바로 저희를 반겨줬어요!
지팡이 케이스를 뺄 수 있기 때문에 지팡이를 고르는 척 사진 찍을 수 있는 핫스팟 입니다 ㅎㅎ

메뉴판은 센스 있게 국가별로 6가지 정도 준비되어있었어요 ㅋㅋ

저희가 갔을 때도 보니 외국인 분들이 꽤 많이 보였답니다

주문을 하고 카운터 옆을 보면 여러 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구매하시면 좋겠죠 ㅎㅎ
사진은 못 찍었지만 해리포터 지팡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딱히 쓸 때는 없지만 갖고 싶은..ㅎㅎ

 

이렇게 빈티지한 스타일로 꾸며진 거울샷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지나 

계단으로 갔습니다 ㅎㅎ

 

계단마다 이렇게 사진액자들이 걸려있어요!

카페 전체가 어두운 분위기인데 액자들이 쭉 걸려있으니까 처음엔 겁먹었었어요 ㅋㅋ

 

액자 속 사진이 막 움직일꺼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ㅋㅋㅋ

 

마법사의 오두막 지하 1층으로 가면 이렇게 

펍 느낌이 가득하게 꾸며놓은 카페가 나옵니다 

2층은 말 그대로 마법사의 카페! 카페 분위기이며 

3층은 연회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요 

 

근데 제가 1층을 보고 너무 기대감이 커져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뭔가 더 있을 거 같은데 없는듯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2프로 부족하 느낌...?

 

그래도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방문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짠 드디어 제가 이곳에 오고 싶었던 이유!!

해리포터 케이크입니다 ㅎㅎㅎ

 

인스타에서 이 케익을 보자마자 나 저거 먹어보고 싶다고 바로 남자 친구를 데리고 왔죠 ㅎㅎ

시트는 초코이며 딸기 크림에 멜론 크림으로 글자를 적은 케이크이었어요

가격은 17000원 이었던 거 같아요.

음료는 아메리카노 7500원

라떼 8000원입니다.

케익까지 다해서 32500원 확실히 가격이 많이 나갑니다

테마 카페 특성상 입장료가 없는 대신에 메뉴가 비싼 건 이해하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작은 케이크 하나에 17000원은 좀 너무 한 거 같긴 했어요..

 

메뉴판을 보니 2인푸드세트가 34200원 이더라고요..

세트메뉴를 이용하시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ㅋㅋ

저는 저 케익을 먹고 싶어 간 거기 때문에 가격도 안 보고 그냥 주문했어요 ㅋㅋㅋ

 

기숙사 컨셉의 4층은 이렇게 침대 위에 테이블이 있는 

좌석들로 꾸며져 있으며 

 

메인 포토존이라고 생각하면 좋은 거 같아요

해리포터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쁜 트리도 있고 트리 옆 소파에는 학교에서 반배정해주는 모자? 말하는 모자도 있더라고요 ㅋㅋ

 

5층 6층은 이렇게 출입이 금지되어있습니다 

 

이런 디테일한 부분들은 너무 신경을 잘 쓴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젤 좋았던 층은 1층과 4층이었습니다.

 

아 또 한 가지

직원분이 불친절하셔서 조금 그랬어요..

 

뭐 굳이 막 과한 친절을 바라는 건 아닌데

저희 도착하기 전에 카운터에서 입구까지 줄을 서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렇다고 사람이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줄 뒤쪽에 지팡이포토스팟을 보며 와 신기하다 하고 있는데 

앞쪽에서 직원분이 지금 들어오신 고객님은 밖에서 대기해주세요 라고 하길래 

아 들어오면 안 되는 건가? 뭐 큐알코드 이런 거 하고 들어가야 하나? 하면서 다시 매장 밖으로 나갔습니다.

(입구에 따로 큐알코드나 장부 작성하는 게 없어서 주문을 어느 정도 받고 

직원이 와서 큐알코드를 하면 입장이 가능한가 했습니다.)

 

근데 매장 안에 있던 고객 모두 주문을 끝냈는데 주문받던 직원분인 

저희보고 아무 안내도 없고 음료 만드는 걸 도와주고 있어서 

우린 들어가도 되는 건지 언제까지 서있어야 하는 건지 몰라 계속 기웃거리면서 직원만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밖에서 그러고 있는걸 직원분이 분명 봤는데도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입장 도와주겠다 뭐 이런 말이라도 

했으면 아 기다리는 게 맞는구나 하고 기다릴 건데 아~~무말도 안 해줘서 결국 저희가 다시 물어봤습니다.

저희 이제 들어가도 되는 건가요? 하니 

'밖에서 대기해주세요'라는 말만 돌아왔어요...

 

사실 카페에 사람이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었는데 굳이 밖에서 계속 대기하라는 이유를 조금만 덧붙여 설명해주거나 

저희가 계속 기웃거리는 거 봤을 때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입장 도와주겠다 이런 말만 해줬어도 

괜찮았을 건데 제대로 된 설명이나 안내를 안 해줘서 아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