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카페] 홍대 보드게임 카페 레끄레오 방문 후기

라나린 2020. 10. 25. 08:00
반응형

[카페] 홍대 보드게임 카페 레끄레오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은 몇일 전 다녀온 홍대 보드게임 카페 레끄레오 후기입니다!

평소 강남 보드게임 카페를 자주 방문했었는데 

이번엔 홍대 데이트를 하다가 보드게임 카페 레끄레오를 가게 되었답니다.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커텐으로 막아서 룸처럼 만들어져 있는 공간과

오픈되어 있는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룸 형식 자리부터 순서대로 안내해주는 거 같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처음엔 룸에 자리가 없어서 오픈되어있는 테이블에 안내받았다가 

룸 쪽에 자리 나왔다고 옮겨준다고 해서 바로 옮길 수 있었어요!

 

 

자리를 안내해주면서 자리 번호를 같이 주고 갑니다

나갈 때 제출하면 카페를 이용한 시간 만큼 가격을 측정하여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음료는 1인 1 주문 필수이며
음료값은 카운터에 가서 선불로 주문하면 됩니다!

카페 이용시간은 1인 1시간당 2,400원으로 후불입니다.

 

음료값 먼저 결제하고 보드게임을 하고 놀다가
이용시간만큼 후불로 따로 결제하시면 되세요 ㅎㅎ

 

 

 카페 음료 이외에 맥주, 과자도 준비되어있고 사이드로 라면 볶음밥도 있더라고요 ㅎㅎ

 

 

게임은 레끄레오 게임북을 보시면 간단한 게임설명과 난이도 이용인원 등에 대한 안내가 같이 적혀있습니다.

안내책을 보고 원하는 게임을 선택 후 직접 골라오시면 됩니다!

 

혹시 처음 접하는 게임이어서 게임 규칙을 잘 모르겠을 때는 

직원분께 이야기하면 친절하게 1부터 10가지 싹~다 설명해주세요 ㅎㅎ

 

게임 설명해주시는 분이 너무 재미있게 설명해주신답니다.

정말 유치한 게임들도 직원분께서 매우 친절하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덕분에 너무 즐겁게 게임하면서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보드게임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는 이색카페!!

홍대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