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홍대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두끼 후기

라나린 2020. 10. 20. 08:46
반응형

[맛집]홍대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두끼 후기

 

 

 

오늘은 취향껏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수 있는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홍대 두끼방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해요.

 

 

 

 

정확한 위치는 서울 마포구 홍익로6길8

홍대입구역9번출구에서 166m 지점입니다.

 

오픈 오전10시 마감 오후10시이며

라스트오더는 마감 1시간30분전인 오후 8시30분!!

셀프바는 오후9시30분에 마감하니까 

시간 잘 맞춰서 방문하세요 ㅎㅎ

 

 

가격은 성인 8,900

초/중/고 학생 7,900

7세이하 소인 4,900

 

저희는 두명에서 방문했으니까 17.900원에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저렴한 가격에 입맛대로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아요 

 

 

제일 큰 그릇에 원하는 떡과 사리 토핑 등등 담아오시면 된답니다.

 

 

쌀떡, 밀떡, 치즈떡, 옥수수콘떡 등 떡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사리 종류도 라면사리부터 넙적당면까지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종류별로 조금씩 다 가져와서 먹었어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옥수수콘떡이 제일 맛있었어요!!

 

같이 넣어 먹을수 있는 어묵과 야채도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네모난 접시에는 튀김등 사이드메뉴를 담아 오시면 되세요 

여기는 튀김이 따뜻하게 유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치킨이 아니고 닭가슴살튀김 밖에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닭가슴살을 안좋아하는 저는 퍽퍽하고 별로 였어요...
다른 튀김들은 맛잇었습니다!

 

 

위 사진에 통은 육수통입니다.
육수를 따로담아서 제공해주니
떡볶이 궁물이 부족해지면 육수를 바로 보충할수있어서 편했어요!

 

기본 셋팅할대 앞접시로 쓸수있는 그릇과 함께 떢볶이소스를 제조하는그릇을 같이줍니다.
이그릇에 취향것 소스를 제조하면 되요.^^
소스 설명도 적혀잇으니까 자신만에 레시피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으면 된답니다ㅎㅎ

저는 남자친구가 요리를 좋아서해 뚝딱뚝딱 맛있게 조합해 줫어요!!


이외에 꼬치어묵도있고
그냥 라면을 끓여먹을수 있게 라면도 종류별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하지만 배가불러서 라면은 처다보지도 못했답니다.

 

 

음료는 환타 오렌지맛, 포도맛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4종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제한없이 이용가능하며 얼음도 따로 있습니다.

 

하지만 컵이 너무 작아서 계속 음료를 뜨러 다녀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저렴한가격에 즐겁게 식사하고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