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KITAS 키타스 스마트 디바이스 소형 가전쇼 후기

라나린 2021. 7. 23. 17:53
반응형

2021 KITAS 키타스 스마트 디바이스 소형 가전쇼 다녀온 실시간 후기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너무 급증해 저도 고민이 많이 됬는데

밀폐된 공간에서 전시가 가능하다보니

- 백신접종자

- 기간내 음성판정확인자

- 실시간 자가키트검사자

외에는 아예 입장이 불가합니다!

저는 해당사항이 없어서 바로 자가키트검사를 시행했는데

입장전에 자가키트를 제공받을수 있어요!

 

 

전시관 앞쪽 '자가진단검사소'에서 셀프로 진행하시면되고

방법은 부스 안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검사후에 발권하신 입장권 음성판정키트가 있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재입장이 가능한 입장권이기 때문에 버리시면안되요

수용면적대비 인원제한을 두고 있어서 그런지 다행히 작년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KITAS 키타스 스마트 디바이스 소형 가전쇼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하고 관람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도 많이하고 직접 구매도 가능하구요

 

귀여운데 실용성 있는 소형가전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모두 홍보차 나온거기 때문에 아직 미출시 제품도 볼수있고,

실제 판매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가능한게 장점입니다 ㅋㅋ

 

같이 간 언니가 열심히 체험중이네요 ㅋㅋㅋㅋㅋ

 

 

저 휴대폰 거치대는 단순한 거치대인걸아는데도 진짜 티비같은느낌 ㅋㅋ

너무귀엽지않나요...

KITAS 키타스 스마트 디바이스 소형 가전쇼

다양한 세미나도 들을수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이나 소자본온라인창업, 인스타그램 전략마케팅

요즘 핫한 세미나들이 다모여있더라구요

24일까지 관람가능하며 사전등록시 무료관람 및 무료자가키트를 받으실수 있으니

아래링크로 사전등록하셔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https://blog.naver.com/rajieon950/222437547771

 

2021 코엑스 KITAS 키타스 스마트 디바이스 소형 가전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행사중에 KITAS x 소형가전쇼 x 이컴쇼 국내최대 규모 스마트 디바이서 소형...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