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논현 실내스크린 테니스 코인연습장 '코인테니스24'

라나린 2021. 7. 22. 09:06
반응형

 

 

 

논현동에 이색 펍 스크린 테니스 연습장이 있더라구요

완전 테린이인 저희는 신나는 마음으로 ㅋㅋ 다녀왔습니다

 

 

 

 

 

 

이런곳이 있다니.. ㅋㅋㅋㅋㅋ

테니스를 치면서 술도먹고 게임도 할수 있는

이색데이트 장소로 이미 유명한 곳이었어요

 

 

 

 

 

 

 

 

커피, 칵테일, 맥주를 즐기면서

테니스도 칠수 있는곳이에요

스트레스 받을때 오셔서 신나게 놀다가기 딱 좋은곳인거 같네요

 

 

 

 

 

들어가면 친절하게 사용방법을 안내해주시고 카드를 발급해주십니다

카드를 키오스크에서 충전하셔서 바로 사용하시면되는 시스템이에요!

1게임당 3,000원 (볼40) 이며,

서바이벌모드 연습모드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코트는 A코트와 B코트로 나뉘어져 있고

벽이 통유리로되어 바깥쪽에서

관람할수 있게 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다같이 오셔서 서로 게임도하고 구경도 하면 재밌을것 같네요 ㅋㅋ

그리고 가장좋았던점 테니스 라켓 무료대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한 차림으로 몸만오시면됩니다!

 

 

 

 

 

 

각종이벤트와 레슨도 진행중이고

정말 센스있게 코트장 안을 촬영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

 

 

 

 

 

 

 

집근처에 이런곳이 있어서 ㅜㅜ

저는 너무 즐거웠어요

시간가는줄 모른채 놀다가 잔뜩 충전하고 왔습니다!!

 

 

 

 

 

 

혹시 반복적인 데이트에 지루하신분들

이색데이트로 코인테니스장 한번 들러보시는거 강력추천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