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강남 역삼 본점 고기집 참나무 장작구이 '화덕고깃간'

라나린 2021. 7. 23. 14:51
반응형

 

 

 

 

 

역삼동에 참나무 장작으로 초벌하여 먹는 화덕고기집 입니다!

집근처라 지나가면서 매일 가봐야지 하다가

맛있다는 글을보고 얼마전에 갔다 왔어요 ㅋㅋ

 

 

 

 

 

가격대도 이정도면 가성비 고기집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지금은 연못이 되어있는 이 곳은 겨울에는 화덕으로 사용해서

밖에서 불멍도 가능하고 고구마(2,0) 구워먹는것도 가능한 곳이에요!

 

 

 

 

 

 

 

 

 

들어가면서 느낀건 일반 고기집분위기 와는 다르게

아늑하고 인테리어가 잘되어있어요

 

 

 

 

 

 

셀프코너와 숙성중인 고기들이 보이네요

셀프코너에 젖갈등 양녕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우선 삼겹살 2인분 주문했습니다

초벌은 자리에있는 화덕에서 직접해도 되고 (15분~20분 소요)

빠르게 주방에서 초벌한 고기를 드셔도 됩니다

저희는 자리에 있는 화덕을 이용했어요

 

 

 

 

 

 

 

확실히 초벌이 된거라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후기 찾아보니까 맛있다는 평이 압도적이던데..

왜 항상 자리가 없었는지 알것같아요 ㅋㅋ

 

 

 

 

 

 

 

 

 

 

계란짐을 즉석으로 테이블에서 만들어주시더라구요

화덕옆에 미니 화구가 있는데

거기서 끓이면서 드실수 있고

계란찜과 김치찌개가 서비스로 나와요!

 

 

 

 

 

 

 

 

 

 

그다음은 항정살과 볶음밥으로 마무리 ㅋㅋ

항정살보다 개인적으로 삼겹살이더 맛있네요

볶음밥은 깻잎이 들어가 있어서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어요!

당분간은 고기먹으로 화덕고깃간으로 가지않을까 싶네요

 

 

 

OPEN 11:30

CLOSE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