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코엑스 가볼만한곳 쿠캣마켓 오프라인 매장 쇼핑

라나린 2021. 7. 24. 10:15
반응형

 

 

 

 

 

우연치않게 코엑스몰안에서 쿠캣마켓 뱔견했어요

온라인상으로 이미 유명한곳인데 오프라인매장이 있는줄몰랐거든요..

 

 

 

쿠캣마켓은 소비자들은 간편하게 먹을수 있도록

조리방법이 짧고 보관이 쉬운 상품들위주로 제작이 됩니다

한마디로 '맛있는 간편식'

많은 분들이 늘 관심가지는 다이어트 식품도 많이 개발되어 있어요

 

 

 

 

 

 

 

 

오프라인상에서 핫한 딸기쑥우유찹살떡 모찌도 한가득이네요 ㅋㅋ

 

 

 

 

 

 

 

 

이렇게 쿠캣 관련된 머그컵이나 에코백 같은 상품들도 구매하실수 있어요

 

 

 

 

 

 

 

 

고구마 스틱이나 프로틴바처럼 다이어트할때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간식들이 많더라구요

종류가너무많아요..ㅋㅋㅋ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은 거의 다 있는것 같아요

 

 

 

 

 

 

 

매장내에서 조리하여 취식도 가능합니다

매장내 취식가능 상품은 따로 표기가 되어 있어요!

 

 

 

 

 

 

 

 

술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요

생전 처음보는 술들이 즐비했어요

하나씩 다먹어보고싶은??

 

 

 

 

 

 

쿠캣마켓식당은 코로나때문에 이용이불가능한것 같았어요ㅜㅜ

나중에 문연다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코엑스 가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OPEN 10:30

CLOSE 2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