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서울근교 야경 카페 : 남양주 별내 '보나리베' 브런치 카페

라나린 2021. 7. 21. 10:48
반응형

 

 

 

서울근교 야경 드라이브 겸 가볼곳이 없을까 찾다가 알게된곳 입니다!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 서울에서1시간 ) 야경명소 브런치 카페 '보나리베' 입니다

 

 

 

 

 

간단하게 먼저 설명드리면 보나리베 카페는 아주넓어요..

본관 1층,2층 외 별관, 테라스 캠핑존, 야외정원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우선 들어가시기전에 입구 정문 왼쪽에 별관이 바로 보이실꺼에요

저는 커피먼저 주문하신후 둘러보시는것 추천드릴께요

넓어서 다둘러보고 자리 정하기 힘드실꺼에요

 

 

 

 

 

7,000원

Nurungji Milktea (누룽지 밀크티)

16,000원

보나리베 에그 베네딕트

5,500원

Americano (아메리카노)

5,000원

Espresso (에스프레소)

7,000원

Einspanner (아인슈페너)

 

 

베이커리 뿐만아니라 브런치메뉴와 베버리지음료 들이 아주 다양해요..

젤라또와 슈까지 판매중이니 개인취향에 맞게 드시기 좋을것 같네요

 

 

 

 

 

 

 

 

 

 

 

 

1층과 2층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ㅠㅠ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흠잡을곳 없는 조명에 분위기가 아우르는 곳이었습니다

 

 

 

 

 

 

 

 

 

 

1층과 2층 테라스도 아주 잘 꾸며져 있었어요

다행히 평일 저녁늦은시간이라 사람이많이 없네요

 

카페 보나리베는 별관이 2동으로 이루어져있는데 정문입구왼쪽에 하나와

건물1층 뒷문으로 나가시면 다른 별관이 하나더 있어요!

 

 

 

 

 

 

 

보나리베 별관은 노키즈존으로 운영중입니다

많은 조형물들이 있기 때문에 사고나 물건파손이 있는 위험때문인거 같았어요

그리고 안쪽에 대형스크린으로 영화상영을 해주시더라구요.

 

 

 

 

 

 

엔틱한 느낌의 테이블 의자

벽장을 둘러 전시되어 있는 조형물들과 소품이 장관이였어요

마치 미술관에 온듯한 느낌이였어요

 

 

 

 

 

 

두번째 별관 역시 너무 잘꾸며져 있더라구요

 

 

 

 

 

 

 

 

이 별관들을 다 둘러보시고도 또 가보셔야할곳이 하나 더 남았네요ㅋㅋ

 

 

 

 

텐드동은 실제 캠핑온것 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이용 가능 시간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네요

 

 

 

 

 

 

 

 

 

저희는 텐트동에서 조형물들과 분위기에 어우러져 커피를 마시고 왔습니다

가끔 야경보고 드라이브 하면서 분위기 내고 싶을때 데이트 코스로 딱 완벽할꺼 같아요

남양주 가신다면 꼭 가보시길 바래요!!

 

 

OPEN 11:30

CLOSE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