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코엑스 핫플레이스 '버터' 소품천국

라나린 2021. 7. 25. 10:58
반응형

 

 

 

 

인테리어나 소품구경하는거 안좋아하는사람 없을꺼에요..

이번에 리뉴얼되고 난후 '버터' 코엑스점 갔다왔습니다 ㅎㅎ

최근 핫하고 인기있는 제품들이 즐비하더라구요

 

 

 

 

'버터샵'은 리빙부터 욕실 파티용품 피트니스용품, 데일리용품까지 없는 제품없이 모든게 다있는 소품샵입니다!

코엑스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려요

 

 

 

 

 

코엑스점 버터는 다양한소품들로 아주 잘꾸며놓으셨더라구요

사진찍기 이쁜곳들도 많았어요!

 

 

 

 

 

 

 

코엑스점 버터샵에서 구매하신 가격대 대로 코인을 증정받아

뽑기 게임도 하실수 있어요!

 

 

 

 

 

 

 

 

 

 

입구에는 귀여운 몰랑이 인형들이 가득하네요 뭔지아시죠??

몰랑몰랑한거..ㅋㅋㅋ

 

 

 

 

 

 

 

 

 

요새 핫한 홈트레이닝 관련 운동기구들도 많았어요

반려묘, 반려견 관련 제품도 많더라구요

 

 

 

 

 

 

 

 

 

 

 

 

 

 

각종 주방용품들과 화장실용품, 미용제품들과 식품까지

없는게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이렇게 거실이나 욕실을 꾸며놓으니 더 예쁘고

보는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좋았던점이 파티용품들이랑 특이한 게임?? 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요

게임도 해볼수 있도록 제품이 하나씩 나와있어서 게임도 하고 구경하면서

데이트코스로 들려도 좋을것같아요

 

 

 

 

 

 

 

 

 

 

 

 

 

 

 

말하면서 춤추는 고양이 ㅋㅋㅋ

귀여워서 찍어왔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아주재밌었어요

오랜만에 눈호강하고 놀다왔네요

 

 

 

 

OPEN 10:30

CLOSE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