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용인 뷰 예쁜 통유리 카페 묵리459

라나린 2021. 7. 20. 10:06
반응형

 

 

 

용인 근교에서 이미 유명한 카페 묵리459

갔다왔어요 ㅎㅎ

 

 

 

 

 

 

 

 

야외가 아주넓고 탁트여서 너무좋더라구요

들어가기 전부터 뷰가 이렇게 좋은카페가 있었나 싶었어요 ㅋㅋ

 

 

 

 

 

 

 

 

 

 

인테리어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탁트이고 시원한느낌의 카페였어요

묵리 459만의 포토존이 또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거 같아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많아서

사진 찍기에는 힘들어보였어요

(친구사진빌려왔어요 ㅋㅋㅋ)

 

 

 

 

 

 

제가 느끼기에는 진정 포토스팟이 이카페가 유명한 이유인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별게없었어요

자연과 함께 어우려져 위치해 있는건 아주 좋았지만

그외 특별한건 느끼지 못하겠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