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샤로수길 서울대입구역 술집 / 조선pub에디

라나린 2021. 7. 16. 15:25
반응형

조선펍애디(조선pub에디)는 샤로수길에서 한국전통술과 칵테일을 맛볼수 있는

독특한 인테리어의 술집입니다

위치는 샤로수길 메인거리 직전 입구 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으실꺼에요

이렇게 지하를 따라 들어가시면 독특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함께

한국 전통소주와 칵테일 등 각종 주류들을 마실수 있어요

인테리어가 이름과 딱. 걸맞죠 ㅋㅋ

지하인데도 창문이 있는것 처럼 인테리어 되어있어

색다른 느낌을 주더라구요

조선 펍애디는 매장은 조용한 분위기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펍 이에요

메뉴판 종류가 너무 많아서 ㅎㅎ

 

 

차돌 해물 짬뽕탕 (17.0) 주문했는데

술집안주 인데도 불구하고 왠만한 짬뽕집 처럼 맛있었어요 ㅋㅋ

다양한 술을 맛보시고 싶다거나

샤로수길에서 독특한 인테리어의 펍 찾으신다면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