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가평 여행 수영장 애견동반 펜션 : 가평 탑클라우드

라나린 2021. 7. 12. 13:48
반응형

 

 

이번에 가평 들르면서 갔던 펜션 입니다!!

수영장을 넓은데를 찾다보니 가평 탑클라우드를 선택하게 되었어용

가평에서도 산쪽에 위치한 펜션이에요

 

가는길이 험하고 가파라서 능숙한 운전자 아니면 힘들다는 후기글이 많던데

그정도는 아니였어요..ㅋㅋㅋ

 

 

 

제일 좋았던건 한적하고 주변이 조용해요

풍경이 너무 이쁘구요 ㅠㅠ

 

 

 

 

 

숙소는 크게 두건물로 나뉘어져있어요

수영장가 붙어 있는 건물과 아래쪽에 또 있습니다

건물은 조금 오래되 보였어요..ㅎ

 

 

 

저희는 아래쪽 동에 묵었습니다!

수영장이랑 멀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ㅋㅋ

 

 

 

 

 

 

 

 

 

 

 

 

 

객실은 넓고 깨끗했고 게임기가 있더라구요??

근데 한쪽이 고장..ㅠㅠㅠ

 

 

 

 

테라스가 넓기도 했고 바로앞쪽에 막힌 건물없이 풍경이 좋았어요

비가와도 바베큐를 할수 있도록 손을 다 봐놓으셨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그래도 노후된부분들은 한번 손보심이 좋을듯 했어요 ㅠㅠ)

 

 

그리고 저는 탑클라우드펜션에서 수영장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구명조끼와 튜브도 정말 많이 구비되어있었고

물이 깨끗하고 수심도 꽤 깊었습니다

 

 

 

 

 

수영장에 혹해서 후기 제대로 안보긴 했지만 아쉬운부분도 있었어요

일단 수영장 관리가 잘되고 넓어서 아주 좋았고

펜션위치가 주변에 다른 건물들이 없어서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사장님은 너무너무 친절하셨고

필요한것 잘 준비해주시면서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노후된 부분들은 조금아쉬웠고 애견펜션이라 강아지 짖는소리가 자주 많이 들리다는점..

하지만 역시

이번에도 저는 신나게 놀고 왔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