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맛집 빠레뜨 한남

라나린 2021. 7. 14. 12:43
반응형

샤로수길 맛집으로 유명한 '빠레뜨한남' 갔다 왔어요

친구집근처라 샤로수길을 들렀는데 생각보다 마땅히 갈곳이 없더라구요ㅜㅜ

매장은 아담하면서 깔끔 했어요 ㅎㅎ

메뉴는 많이 다양하진않았지만

와인비어와 함께

파스타와 라이스 위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빠레뜨 파스타와 오무라이스, 우삼겹 샐러드로 구성된 세트메뉴 주문했어요

비주얼은 진짜 이쁘네요 ㅋㅋ

저는 세가지 메뉴중에 우삼겹 샐러드가 제일 맛있었어요..ㅋㅋㅋ

 

 

우선 빠레뜨 파스는 꾸덕한 치즈 크림 파스타?

보기와 달리 매콤하진 않아요

맛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호불호는 없을 메뉴라 나름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론 파스타 보다는 오무라이스가 더 입맛에 맞았어요!

계란이 너무 부드럽고 소스들이 튀지않고

딱 조화로운 맛 ㅎㅎ

여자둘이 먹기에도 양은 작은편 이였어요

샤로수길 안에서는 분위기내면서 가볍게 밥먹기 좋은 곳 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