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서울근교 베이커리 루프탑카페 / 하남 르빵드비

라나린 2021. 7. 17. 10:48
반응형

 

 

 

최근에 갑자기 빵이 너무 먹고싶어서..ㅎ

드라이브겸 서울근교 베이커리 카페 갔다왔어요!

하남에 위치한 '르빵드비'입니다

 

 

 

 

 

르빵드비는 김영열 제빵전문 기능장님께서 직접 제빵하시는

이미 유명한 빵집이죠 ㅎㅎ

 

1,2,3층으로 이루어진 대규모 베이커리 카페이며

루프탑이 예쁘기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곳입니다

대규모 카페이니만큼 800평의 주차장도 아주잘 마련되어 있어요 ㅎㅎ

 

 

 

 

 

 

 

 

 

 

 

빵지순례에도 자주 등장하는 '르빵드비'카페는 유명하고 맛있는 빵들이 진짜 가득했어요

고르는데 시간이 한참걸리네요..ㅋㅋㅋ

 

 

 

 

규모가 워낙 크기 때문에 어디서 드셔도 좋으시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루프탑 정말 추천드려요 ㅜㅜ

 

 

 

 

 

 

 

 

 

 

화분이나 다양한 소품들로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게 해놓으셨네요

워낙 넓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ㅋㅋ

3층은 루프탑과 바로연결되어 있습니다

 

 

 

 

 

 

 

 

 

 

3층 안쪽에 보시면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놀잇감과 빔프로젝트로 만화영화도 볼수 있더라구요

세심하게 인테리어를 하신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루프탑..

다행히 이날 날씨가 너무좋았어요 ㅎㅎ

 

 

 

 

 

 

 

루프탑 반대쪽에 작은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날도 좋고 뷰도 너무 좋았지만 햋빛이 너무 쎄서,,

저희는 안쪽 창가쪽에서 먹었어요 ㅋㅋ

 

 

 

 

 

 

 

데워먹어야 하는 빵은 바로 데워주시고

먹기좋게 다 커팅해서 준비해주셨어요

남은 빵은 포장해갈수있도록 픽업대에 포장지도 다 준비되어 있어요

 

 

 

 

 

서울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드라이브겸 가셔서

쉬고 오셔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무엇보다 빵이.. 진짜 맛있어요 ㅜㅜ

르빵드비 베이커리 카페 꼭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