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용인 역북동 애견카페 강아지유치원' 달달하개 '

라나린 2021. 7. 19. 15:41
반응형

용인에 테라스가 있는 애견카페가 있다고해서

친구추천으로 갔다왔습니다 ㅎㅎ

위치는 처인구 역북동 YB테라스 건물 2층에 있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되요!

( 2시간10분정도 있었는데 나갈때 차량번호말씀드리고 무료로 이용했습니다 )

이곳은 애견카페만 운영하는곳이 아니라 애견유치원도 운영중이여서

견주분들은 반려견과 함께 오셔도 되는곳이더라구요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인테리어를 잘해놓으셔서

깔끔해보였어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입구에 담요랑 방석 이용하시면 되고

커피뿐만아니라 간단한 베이커리나 강아지 간식, 강아지 옷도 판매중이라

강아지에게는 천국...ㅋㅋㅋ

아주 해가잘드는 테라스가 있었는데 강아지들이

나가서 햇빛도 쐬고 ㅠㅠ

확실히 강아지들에게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요 아이는 저자리를 벗어나질않고

계속 졸고있네요 ㅋㅋㅋㅋ

여러 애견카페를 다녀봤지만

우선 아주 관리가 잘되어 있었고

혹시나 강아지들에게 다치거나 아플수 있어 하면 안되는 행동들을

친절히 알려주셔서 편안했어요 ㅎㅎ

다음에 또 댕댕이보러 가야겠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