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샤로수길 분위기 좋은 펍 / 소디스 펍 SODLS PUB

라나린 2021. 7. 15. 09:50
반응형

 

 

 

 

샤로수길 펍중에 제일 유명한 '소디스펍' 다녀왔어요

샤로수길에서 조금 떨어져 있긴하지만

걸어서 먼거리는 아니에요

 

 

 

 

 

입구부터 다양한 포스터와 사진들, 힙한 인테리어로 가득차 있어요

입구 건물 외벽에 '복합문화공간' 이라고 적혀있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니 화려한 조명과 어우러진 이색적인 분위기에 펍이 였어요

 

 

 

 

화려한 조명들과 미러볼, 그리고 힙한 사운드가 펍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려주고

다양한 인테리어들이 포토존을 연출하고 있었어요

 

 

 

 

매장은 넓은 편은 아니였고

이런 힙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딱 만족하실것 같네요 ㅎㅎ

 

 

한쪽 스크린에서는 계속해서 음악과 영상과 함께 나오고 디제잉박스도 있어요

소디스펍 인스타그램 들어가보시면

매주 토요일에 아티스트 공연, 디제잉도 진행 하더라구요

 

 

 

 

매뉴도 심플하고 깔끔하게 나와있네요

칵테일뿐만아니라 커피나 와인도 보드카도 판매하시더라구요

오전에 오셔서 가볍게 즐기시기에도

오후에 오셔서 힙하게 놀다가셔도

딱 좋을 분위기 네요!

 

 

 

 

 

데길라선라이즈(9.0)

피취크러쉬 (9.0) BEST

 

 

 

 

칵테일도 맜있고 분위기가 너무좋아서 아주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OPEN 15:00

CLOSE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