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 계속 생각나는 거제 일본 가정식 맛집_청춘밥상

라나린 2021. 5. 7. 11:01
반응형

[맛집] 계속 생각나는 거제 일본 가정식 맛집_청춘 밥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거제에 갔다가 

방문하게 된 일본 가정식 식당

청춘 밥상 리뷰입니다 ㅎㅎ

 

청춘 밥상은 규카츠, 스끼야끼, 로스카츠 등 

여러 가지 일본 가정식을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이라고 해요!!

 

안심식당 이란?

덜어먹기 가능한 도 구 비치 제공

위생적 수저 관리 

종사자 마스크 착용

등을 준수하는 곳으로 인정받은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지자체를 통해 안심식당 인증까지 받은 매장인걸 보니

사장님이 얼마나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지 

느껴져서 더 좋았답니다 ㅎㅎ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904-7

청춘밥상

오픈 11시

마감 10시

브레이크 타임 3시 30분~4시 30분

라스트 오더 8시 30분

 

주차 가능

 

 

주차는 청춘 밥상 건물 옆에 두대에서 세대 정도 

가능한 공간이 있긴 하지만 자리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매장에 문의 후 방문하시거나 삼성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한 시간 무료 이용권을 준다고 하네요 ^^

 

저희는 바로 식당으로 와서 운 좋게 식당 바로 옆에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ㅎㅎ

 

 

테이블 수가 13개 정도 되는 적당한 크기에 식당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화장실이 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

 

식당이나 외부 방문할 때 화장실 신경 쓰시는 분 많으신데 여긴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ㅋㅋ

 

 

저희는

돈코츠라멘 9,500원

규카츠 정식 12,500원

두 가지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두가지 메뉴다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라멘도 정말 맛있고 특히 큐가츠!!

 

 

오른쪽 불판에 규카츠를 올려서 

자신이 원하는 굽기만큼 익힌 후 

먹는 메뉴인데 정말 꼭 먹어봐야 하는 

필수 메뉴입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진짜  입에서 녹아요 ㅠㅠ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