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 강남 함박스테이크 맛있는집 _ 모모사라

라나린 2021. 5. 11. 10:54
반응형

[맛집] 강남 함박스테이크 맛있는 집 _모모사라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맛집은 강남에 위치한
"모모사라"
입니다 ㅎㅎ

 

 

저희 엄마에 최애 메뉴 중 하나인 함박스테이크를
먹기 위해 찾아보던 중 모모사라를 발견!!!

소스에 버무려진 함박스테이크에 비주얼에
바로 넘어가서 모모사라로 결정했습니당 ㅎㅎ

찾아봤던 가게 중에 철판 목장도 좋아 보였어요
고기질을 매우 중요시하는 곳 같아서 맘에 들었지만
오늘은 엄마를 위해 가는 것이기 때문에
소스 범벅 함박스테이크 집으로 선택했어용

다음번엔 철판 목장도 방문해볼 예정입니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84길 26 (강남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00m)

모모사라

오픈 11시 30분

마감 9시

브레이크 타임 3시~5시

 

토요일 오픈 12시

토요일 마감 8시

브레이크 타임 3시~5시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마자 새우튀김을 먹었는데
따끈따끈 갓 튀긴 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새우튀김과 감자튀김을 먹지 마자
아 여기 튀김을 정말 잘 튀기는 곳이구나
바로 알 수 있는 맛이었어요!!

그리구
사이드로 같이 나온 우동도 맘에 쏙 들었습니당 ㅎㅎ
사이드로 나온 우동은 항상 뭔가 부족한듯한 맛으로
아쉬웠던 적이 많은데 여기 아니었어요!!
우동국물 간도 적당하고 아주 좋았습니당

 

 

함박스테이크 고기 반죽은 매장에서 직접 하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역시 손맛이 제일 맛있죠 ㅋㅋㅋ
부드럽게 쓱 썰리는 함박스테이크를 보고 엄마가
그래 함박스테이크는 이렇게 부드러워야 한다고!!
이러시더라구요 ㅋㅋㅋ

얼마 전에 맘에 안 드는 함박스테이크를 드시고
불만이 많으셨어서 그런 거 같아요 ㅋㅋㅋ
여긴 다행히 엄마 마음에 쏙 들어서 맛있게 드셨어요ㅎㅎ

고기 육즙도 적당해서 퍽퍽하지 않고 소스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은
함박스테이크와 같이 나오는
고추 다진 양념? 고추양념?을 소스에
섞어서 드시면 매콤하니 정말 맛있어요!!

 

돈가스 정식도 주문했는데 돈가스는 어...
그냥저냥 돈가스였어요 ㅋㅋㅋ
그렇게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적당히
밥한끼먹엇다 그런 느낌??

다른 종류 함박스테이크 시킬걸 싶다라구여
김치나 카레 함박 같은 메뉴를 시켜볼걸..

모모사라에 방문하게 되신다면 함박스테이크만
드시길 추천드려용 ㅎㅎ

 

 

 

메인 메뉴 주문 시 주문 가능한 사이드 메뉴에는

수제 새우튀김 수제치즈고구마고로케 미니우동

반숙 계란 등이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그중 수제치즈고구마고로케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두 피스에 3,500원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와 쭉쭉 늘어나는 치즈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새우튀김은 세트에 포함되어 있으니 

사이드 메뉴는 고로케를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아쉬웠던점 두가지!! 적고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당!!

첫번째 물통이 좀 더러워보였어요..

저만 그렇게 느꼇는지는 모르겟지만 물통이 좀 더러워보여서 찝찝했습니다.

 

두번째 화장실이 조금 지저분해 보였습니다!

건물 화장실이 아닌 가게 내부에 따로 분리되어 있는 화장실인데

쪼금 관리가 안되는것 같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