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거제도 돈까스 맛있는 곳!!_혜화동 돈까스극장

라나린 2021. 6. 2. 09:19
반응형

[맛집] 거제도 돈까스 맛있는 곳!! _ 혜화동 돈까스 극장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할 맛집은 혜화동 돈까스 극장입니다!

혜화동 돈까스 극장은 돈까스 프랜차이즈로 곳곳에 지점이 있답니다.

 

 

그중 제가 방문한 곳은 거제도에 위치한 수월점입니다!

거제에 놀러 갔다가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ㅎㅎ

특색 있는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는 돈가스집!

 

혜화동 돈까스 극장 거제 수월점

오픈 11시 40분

마감 20시

배달 가능

주차장 없음

위치 : 경남 거제시 수양로 484 1층

 

 

제가 혜화동 돈까스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는 돈까스 종류가 정말 다양하기 때문이랍니다 ^^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을 거 같은 푸짐한 비주얼에 다양한 돈가스!!

어떤 걸 먹을지 정말 한참 고민하게 만드는 메뉴들이죠 ㅠㅠ

 

원래 저의 원픽은 바로 양파돈까스!!

혜화동 돈까스 덕분에 양파와 돈가스가 이렇게 잘 어울린다는 걸 알게 되었죠ㅜㅜ

양파돈가스 소스에 양파를 버무려 돈까스와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느끼한 돈까스를 양파가 잡아주면서 새콤달콤한 소스로 깔끔한 마무리까지 ㅠㅠ

 

하지만 양파돈까스의 단점은 다 먹고 나서 입에서 양파에 잔향이 돌아다녀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그건 어쩔 수 없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돈까스 이외에 먹을 메뉴도 정말 다양해요

떢볶이도 종류별로 있구 

면류도 짬뽕부터 우동 냉면 쫄면 등!!

거기에 함박메뉴

마지막 이로 다양한 튀김을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까지 

정말 분식은 다 모아 놓은 거 같네요 ㅋㅋㅋㅋ

 

결정장애 인 사람은 어떡하라고  ㅠㅠ

 

 저희는 저 메뉴 중 돈까스 두 종류과 짬뽕을 초이스 했습니다 ㅋㅋ

저희 두 명에서 갔는데 치즈돈까스도 먹고싶고 다른 돈까스도 먹고 싶은데 짬뽕도 먹고 싶고,,

결국 3가지를 시켜버렸어요 ㅋㅋㅋ

 

하지만 남기지 않고 싹싹 긁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역시 기대했던 것만큼 너무너무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