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카페탐방] 제주도 인기 디저트 수제 우뭇가사리 푸딩 "우무"

라나린 2021. 4. 27. 09:30
반응형

[카페 탐방] 제주도 인기 디저트 수제 우뭇가사리 푸딩 "우무"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제주도 디저트 핫플
귀여운 수제 푸딩 "우무"
입니다!!

 

우무 란?

제주 해녀가 채취한 우뭇가사리를 오랜 시간 끓여서 만든 푸딩이라고 해요.



평소에 푸딩을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친구가 여긴 꼭 가야한다고 매우 들떠서는
너도 먹어보면 완전 반할 거라고 적극 추천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41-1

 

오픈 10시

마감 7시 

휴무 비정기적

(인스타 공지)

 

주차는 공용주차장에하고 걸어서 1분이면 카페 도착!!

 


조용하고 한적한 동네 속에
아기자기 귀여운 느낌의 작은 매장

제주도 핫한 관광지를 돌아다니다가
제주도에 한적함을 느낄수 있는 작은 동네
들어오니 또 다른 감성이 느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이 한적한 동네 속에 뜬금없이 사람들이
줄 서있는 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ㅋㅋㅋ

저희가 갔을 땐 줄이 많이 길진 안았지만
인기가 많아서 항상 어느정도 줄을 서야
하는 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고
주문 즉시 제조된 우무를 포장해주는 시스템
이기 때문에 줄이 정말 금방 줄어들어서
웨이팅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습니다 ㅎㅎ


우무 캐릭터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ㅠ
저 텀블러가 너무 탐났지만 참았습니다 ㅠ


우무는 총 4가지 맛

우뭇가사리 푸딩 6,300
(얼그레이 푸딩)
커스터드 푸딩 6,300
말차 푸딩 6,300
초코 푸딩 6,300

가격은 모두 6,300원입니다!


어쩜 큐알코드 하나도 귀여운 컨셉을 놓치지 않은
사장님에 센스가 너무 돋보이네요 ㅎㅎ

 저희는 커스터드, 초코, 얼그레이
3종류를 구매했습니다!

일단 맛은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진짜 제주도 가면 꼭 방문하셔야 해요 ㅠㅠ
처음에 말했듯이 저는 푸딩을 즐겨 먹지 않아요!!
근데 진짜 처음으로 푸딩한테 반했습니다 ㅋㅋ

커스터드 초코 얼그레이 뭐 하나 빠지지 않고
정말 찐한 맛으로 입안을 가득 채워 줘요 ㅋㅋ

 



아쉬운 건 구매 후 10분 내로 먹으래요..
냉장 보관해도 안된데요..
육지로 못 가져간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선물하려고 했는데 안된데요..ㅋㅋㅋ


그래서 저희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ㅋㅋ
제주도 가게 되면 꼭 방문하는 필수코스가 될거같습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