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 제주 애월 뷰가 너무너무 좋은 맛집_하갈비

라나린 2021. 5. 7. 10:30
반응형

[맛집] 제주 애월 뷰가 너무너무 좋은 맛집_하갈비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 애월 카페거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바다뷰를 가진 고기집

'하갈비' 입니다!!

 

1층하갈비 / 2층하갈비국수

층별로 메뉴가 나뉘어져 있는 

신기한 구조였어요!

 

1층에서는 불판에 고기만 먹을 수 있고

2층에서는 국수만 먹을수 있다고 합니당!

 

하갈비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2

 

오픈 11시

마감 10시

마지막 주문 8시 40분

주차 가능

 

저희는 고기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 계단을 올라가면 국수집 이랍니다^^

 

입장하면 어떤 걸 먹으러 왔는지 

물어보고 자리를 안내해 줍니당.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바다 바로 앞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 때문에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창가에서도 바다가 한눈에 다 들어오니 

너무너무 좋았아요 ㅎㅎ

 

사진에 보이는 저 바닷가 해변을 

걸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저희는 

식사 후 바로 바닷가로 나가서 해변은 

한참 걷다가 왔답니다 ㅎㅎ

 

또 바닷가 따라 조금만 걸어 들어가면 

이쁜 카페들이 너무너무 많아요 

 

유명한 지디 카페부터 인스타에 핫한 카페들이

모여 있는 카페거리로 바로 연결되어 있더라고요!!

식사 후 바다 풍경도 보고 후식도 먹고 

너무 좋은 코스였어요 ㅠㅠ

 

 

메뉴 및 가격 구성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두루치기를 먹고 싶었지만

점심시간이 지나 버려서 포기...

 

그래서 두루치기를 추가하려고 했지만

솔드아웃이라서 못 먹었어요 ㅠㅠ

 

그래서 저희는 흑돼지 오겹살 세트를 선택 했습니당 ㅎㅎ

 

"갈비집이니까 갈비를 먹을까"

"양념 없는 그냥 구이를 먹을까"

"구이면 어떤 고기를 하지??"

 

결정장애 두 명에서  엄청 고민하다가 

직원에 추천을 받아 오겹살로 결정!!

 

직원에 추천을 받기를 너무너무 잘한 거 같았어요 ㅎㅎㅎ

진짜 정말 맛있었습니다 

 

직원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덕분에 너무 맛있게 잘 먹엇어요옹 

 

기본 밑반찬 야채 등은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하고 

직접 계란 후라이를 해 먹을 수 있습니다!!

 

아 계란 후라이랑 옛날 소시지는 셀프 무한리필로 

마음껏 구워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ㅋㅋ

 

근데.. 옛날 소시지가 없어더라구요 저희가 간 날은..

왜 자꾸 없나고!!ㅠㅠ

 

그래도 귀여운 계란후라이로 만족하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아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는 그저 그랬어요!

좀 밍밍한 느낌이더라구요

매콤하고 칼칼한 김치찌개를 원하신다면 

비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