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여행]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제주 동문 시장 _제주 동문 야시장!!

라나린 2021. 4. 27. 10:37
반응형

[여행]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제주 동문 시장 속 제주 동문 야시장!!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제주도 재래시장 중에서도 

야시장으로 핫한 제주 동문 시장입니다.

 

싱싱한 해산물부터 여러 가지 먹거리

기념품 등 모두 즐길 수 있는 곳 이랍니다 ㅎㅎ

 

그중 오늘 소개할 곳은 맛있는 먹거리만큼 

넘쳐나는 활력을 만날 수 있는 야시장입니다!

 

 

 

제주도 특별자치도 제주시 관덕로 14길 20

 

제주 공항근처에 위치한 시장이라서 접근성도 너무너무 좋아요

주차는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저희는 어느 정도 동문 시장을 둘러보면서 

과일도 사고 선물도 구입하고 마지막으로 

숙소에서 맥주와 함께 먹을 야식을 구매하기 

위해 야시장으로 갔어요 ㅎㅎ

 

야시장은제주 동문시장 8번 게이트로 가시면 됩니다!!

 

 

 

 

 

야시장으로 들어서자마자 다른 공간에 온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핫한 분위기가 눈과 귀를 

사로잡더라고요 ㅋㅋㅋ

 

 

 

 

8번 게이트로 들어서자마자 

맛있는 음식에 눈과 코가 즐거워지고 

짱짱한 음악소리에 한껏 업 된답니다 ㅋㅋ

 

 

 

 

 

역시나 야시장답게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한 바퀴 쭉 둘러보고 구매할 메뉴를 

초이스 한 후 일행과 나뉘어서 구매했어요 ㅎㅎ

 

 

 

 

 

특히 여기 랍스터!!

진짜 완전 클럽이에요 클럽 ㅋㅋ

일하시는 분들 텐션도 장난 아니고 

노래며 분위기며 줄 선 사람들도 제일

많은 곳입니다 ㅋㅋㅋ

 

 

 

 

 

시끌벅적한 분위기 속에서

줄 서서 먹는 재미도 가득한 

야시장입니다 ㅎㅎ

 

 

 

 

 

그리고 지나다니다 보면

여기저기서 직화 구이 불쇼도 

만날 수 있습니다 ㅋㅋ

 

 

 

 

저희는 닭강정 전복 계란말이 삼겹말이 등 

정확한 음식 명칭이 기억나지 않지만..

이것저것 구매했어요 ㅎㅎ

 

야시장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기도 하고 

근처로 포장해가서 드시는 분도 많은 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맥주를 먹기 위해 

숙소로 돌아와 안전하게 차를 주차해놓고 

야식을 즐겼습니다 ㅋㅋㅋ

 

양도 많고 식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