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제주 애월 멋진 바다뷰와 푸짐한 해물까지_ 오빠네해물라면

라나린 2021. 3. 26. 12:14
반응형

[맛집]제주 애월 멋진 바다뷰와 푸짐한 해물까지_ 협제오빠네해물라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주도에 방문하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 중 하나 해물라면 포스팅입니다!!

사실 저는 해물을 좋아하는 편은아니예요 ㅋㅋ
어린이입맛이라 해물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라면은 좋아합니다 :)

같이 놀러간 친구는 제주도에 왔으니 해물, 회 등을 먹고싶어하지만 제가 안익히면 먹지를 못해요 ㅠㅠ

그래서

저희 둘에 중점을 찾아 해물라면을 먹기로 결정!!

 


저희가 방문한 곳은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오빠네 해물라면' 입니다 !!

 

협재 해물라면 오빠네

*운영시간*

오픈 9시

마감 20시

휴무 비정기(인스타공지)

 

*메뉴 가격*

해물라면 10,000원

문어라면 15,000원

전복치즈밥 15,000원

보말칼국수 10,000원

 

*주차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메뉴는 딱 4가지
문어라면 해물라면 보말칼국수 전복치즈구이 입니다.

오빠네 해물라면의 특징스프나 캡사이신을 사용하지않는다는것!
수제소스와 싱싱한해물로만 끓여낸 라면이라고해요

인스턴트 라면스프가아닌 수제소스를 사용한다고 하니 조금 더 건강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사실 젤 처음에 인터넷에 애월 맛집 쳐버고 찾아갓던 해물라면집은 탐라면 이었어요..

2시인가 3시쯤 방문핬던걸로 기억하는데 솔드아웃으로 문을닫앗더라구요 ㅠㅠ
그다음날 이앞으루지나가는 일저이라 지나가면서봤는데 다음날도 점씨심때쯤 솔드아웃이엇습니다..

탐라면에 방문하실 계획이있으시다면 방문전 전화로 확인필수!!

헛걸음 하지말고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ㅎㅎ

 

 

가게 내부는 그렇게 넓지않지만 아기가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가게 바로앞으로는 비진도가 쫙 펼쳐져 있습니다.

바다뷰가 너무너무 멋저요 ㅠㅠ

 

밖에서 멋진 뷰를 즐기며 먹을수있는 테이블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바다풍경과 함께 라면사진 꼭 남기고 와야해요 ㅎㅎ

 

 

짠 드디어 라면 입니다!!

저희는 라면 두종류를 먹었어요.
전복치즈밥도 맛잇을꺼같긴한데 제가 전복을 못먹어서 라면만 주문했습니다 ㅎㅎ

 

라면 국물베이스는 똑같았어오!
토핑으로 들어가는 해물 종류만 달라서 곁들여먹는 해물 이외에는 같은라면을 먹는거 같았습니다.

스프를 안넣고 특제소스로 만들엇다고해서 혹시나 맛이약하거나 비린맛이 나진않을까 걱장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하나도 안비리고 특제소스라고말안하면 라면스프로 끓인라면인줄 알았을거예요 ㅋㅋㅋㅋ
해물 안좋아하는 저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그리고 오빠네 해물라면은

물과 반찬 셀프

결제는 선결제

식기반납 셀프

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