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여행] 가족 나들이 실내 이색데이트 추천 '거제정글돔'

라나린 2021. 3. 23. 18: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거제 정글돔 방문 리뷰입니다 ㅎㅎ

주말에 남자친구랑 거제를 다녀왔어요
그런데 날씨가 우주충해서 하늘엔 먹구름이 가득하고 저녁때쯤 되니까 한두 방울씩 비도 오더라고요 ㅜㅜ
흐린 날씨 때문에 제가 생각했던 창창하고 예쁜 바다를 보지도 못하고 우울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거제가볼만한 곳 중에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에서 데이트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거제 정글 돔'을 발견했답니다!!

높은건물들을 주 로보며 생활하다 초록나무들이 울창한 모습을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95

 

거제 정글돔

*관람시간*

동절기(11~12월) 9시 30분 ~ 17시 [매표 및 입장 마감 16시]

하절기(3~10월) 9시30분 ~ 18시 [매표 및 입장마감 17시]

정글 돔 외 구역 9시 ~ 18시

 

*휴원일*

매주 월요일(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그다음 날)

1월 1일, 설날, 추석

 

*입장료*

어른 5,000

청소년 4,000

어린이 3,000

 

거제시민 할인 등 이외 자세한 사항을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자 이곳이 정글돔 외부입니다 ㅎㅎ

거제 정글돔은 7472장의 유리로 덮여 있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식물원이라고 해요.

우리나라 최대 규모답게 정말 엄청난 크기에 돔으로 도착하기 한참 전부터 오 저기가 정글돔 이구나 하고 바로 보이더라구요!!

 

 

입장하는 곳 바로 앞에 도착하면 정말 압도적인 느낌에 큰 돔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정글돔 내부 곳곳에 포토 스팟이 있으며 정글을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정글 전망대 그리고 엄청난 사이즈에 실내 폭포도 만날 수 있습니다!!

 

입구 바로 앞 쪽에 있는 welcome to the jungle 

이 앞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이쁘게 나올 거 같았는데 남자 친구가 줄 따라 쭉 들어가야 하는 줄 알고 지나쳐 버렸어요 ㅠㅠ

 

입장 후 꼭 줄을 서서 따라다니실 필요 없습니다!!

줄을 서있는 곳은 대부분 포토스팟이기 때문에 사진을 꼭 찍어야 한다!! 인스타 핫스팟에서 사진을 꼭 남겨야 한다 하시는분 아니시면 그냥 줄 무시하고 쭉 지나가면서 정글돔을 즐기시면 됩니다 ㅎㅎ

 

 

관람 방향을 알려주는 화살표를 따라 관람하면 된답니다!

 

이곳은 실내 거대 폭포입니다!! 

저 폭포 뒤쪽에서 앞으로 떨어지는 폭포를 볼 수도 있어요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훨씬 예쁘고 멋지답니다

물론 많이 습하긴 해요 ㅋㅋㅋㅋ정글인 데가 폭포까지 있기 때문에 습한 건 어느 정도 감안하고 가셔야 합니다:)

 

저희는 정글 돔을 나와서 매점으로 갔는데 매점엔 별로 먹을 게 없어요..ㅋㅋㅋ

정말 간단한 매점입니다 ㅎㅎ

 

대신 공기정화 식물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돔 모양 화분 위로 쭉 뻗어 나온 공기정화 식물로 주 1회 물을 주기만 하면 된다고 하니 관리도 쉬워 보여서 하나 구매할까 싶었지만 참았습니다ㅋㅋㅋ

 

마지막으로 정글 돔에 넓은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