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카페탐방]오션뷰가 너무 예쁜 거제 뷰맛집 카페_온더선셋

라나린 2021. 3. 4. 09:42
반응형

[카페 탐방] 오션뷰가 너무 예쁜 뷰 맛집 거제 핫플레이스 카페_온더선셋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할 카페는거제, 통영 여행 시 방문하기 너무나 좋은 곳에 위치 한 오션뷰 핫플레이스 카페입니다!!

항상 거제로 놀러 가면 몽돌해수욕장 쪽으로만 가다 보니 이날은 다른 곳으로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너무너무 좋은 핫플레이스 카페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온더선셋"

 

 

오픈 10:00

마감 22:00

라스트 오더 21:30

1인 1 음료 주문 필수!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리 390-2

설 연휴도 정상영업한다고 합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이다 보니 자차로 방문하는 사람이 많겠죠?

하지만 주차 걱정 필요 없는 온더선셋전용 추자장이 있습니다!

딱 봐도 엄청 넓은 주차장이죠 ㅎㅎ

 

온더선셋에서 150m 정도 거리에 전용주차장이 있고 카페 앞쪽에도 주차 가능합니다!

카페 앞쪽에서는 주차를 안내해주시는 분이 안내를 도와주셔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좀 흐린 날씨에 카페를 방문해서 맑은 하늘에 화창한 뷰는 보지 못했지만 해가 저물어 가는 시간에 도착해서 또 다른 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카페 앞쪽은 야자수 덕분에 이국적인 느낌을 가득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진 포토스폿이 있어요!!

바다 풍경과 야자수가 너무 조화롭고 예뻐요ㅎㅎ

 

 

 

그리고 온더선셋의 하이라이트입니다 ㅠㅠ

카페 바로 앞쪽으로 쭉 이어진 바다 위 데크!! 바로 노을 데크입니다!!

데크 끝까지 가면 앉아서 여유롭게 오션뷰를 즐길 수 있도록 의자도 있고 사진 스팟으로도 아주 좋아요ㅠㅠㅠ

 

 

본격적으로 카페에 오션뷰를 즐기기 전 주문 먼저!!

1인 1 음료 주문 필수입니다^^

 

메뉴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ㅎㅎ

 

 

 

메뉴판 이외에 캔실링된 에이드, 베이커리, 케이크 등 여러 가지 메뉴가 디피 되어있습니다!

 

뷰가 예쁜 카페에 갔을 때 음료나 베이커리는 별로다 뷰가 정말 좋다 이런 느낌을 받은 적이 많았어서 사실 크게 기대하지 않고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여긴 베이커리도 음료도 베이커리도 정말 맛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베이커리 중 크루아상 빵 자체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ㅠㅠ

 

여기 뷰도 너무 매력적이지만 그냥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이면 빵 구매하러 자주 들렀을 거 같은 정도입니다 ㅋㅋㅋㅋ

 

 

 

온더선셋의 시그니처 메뉴들!!

선셋 주스/선셋 커피/선셋 에이드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선셋 커피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선셋 커피는 아인슈패너처럼 커피 위에 크림이 올라가고 그위에 과자가 올라가는 음료입니다.

선셋 커피 위에 올라간 달콤한 크림이 커피와 너무 잘 어우러지고 과자도 커피랑 너무 잘 맞아요!!

 

한번 시켜보자 하고 시켰다가 늦게 온 남자 친구에게 선셋 커피 주문하라고 하고 제가 또 먹었답니다ㅋㅋㅋ

 

 

 

이날 바람이 정말 많이 불어서 추웠는데 온몸을 감 쌀 수 있는 크고 도톰한 담요가 준비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1층 카페 내부에서 야외 테라스로 나가면 바로 노을 테크로 이어지는 구조이며 1층 바로 앞에 담요가 있습니다!
덕분에 담요 뒤집어쓰고 데크도 걷고 바다도 보고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2층 3층도 모두 야외 테이블에서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거제 가볼만한 곳 통영 가볼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 방문하시면 후회하지 않을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