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카페탐방]거제도 제주감성 가득한 유자밭 카페

라나린 2021. 3. 12. 1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에 여행 갔을 때 가볼만한 곳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거제에서 제주를 느낄 수 있는 카페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던 곳이랍니다.

아기자기 너무 귀엽고 예쁜 유자밭카페 입니다:)

 

 

 

유자밭

오픈 12시

마감 6시

매주 목/금/토/일 정상영업

월/화/수 휴무

 

※카드결제 또는 제로페이 결제만 가능

 

주차 가능

(자세한 사항을 포스팅 젤 아래 있습니다.)


점심때쯤 오픈해서 6시가 되면 끝나기 때문에 시간을 잘 알고 가셔야 할 거 같아요 

또한 목금토일 주 4일 영업 이기 때문에 헛걸음하지 않게 영업일 체크 필수입니다!

 

 

 

유자카페 답게 외관부터 노랑노랑 한 유자컨셉이 너무 귀엽고 제주감성을 가득 담은듯한 모습입니당!

아쉬운 건 마을 안에 위치하여 있는 작은 시골 카페이다 보니 카페가 협소하다는 점 ㅠㅠㅠ

 

하지만 뭔가 힐링되는듯한 따뜻한 느낌이 너무 좋은 카페이며 곳곳에 사진 찍을 스팟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카페 뒤쪽으로는 유자밭이 펼쳐져 있습니다!
유자밭을 배경으로 귀여운 소품과 함께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이 있습니다.

포토존이 유자밭카페의 핫플레이스랍니다 ㅋㅋㅋ

이곳에서 의자 위에 있는 귀여운유자 모자를 쓰고 꼭 예쁜 인생샷을 남기고 와야 하는 필수코스입니다!!

카페 내부에서 통유리로 저 포토존을 볼 수 있는 구조인데 제가 카페 안 통유리를 통해 사진을 촬영한 데다가 흐린 날씨 때문에 안 이쁘게 찍힌 사진입니다 ㅜㅠㅠ
실제로 가면 유자밭배경 정말 예뻐요..

 

 

 

 

이곳은 꼭 액자 속에 테이블과 화분이 놓여 있는 듯한 외벽으로 메인 포토존입니다!!

여기서 유자밭 인증샷까지 필수코스2 :)


사실 카페 곳곳에 아기자기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인테리어로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쓴 거 같더라고요 그 덕에 어디서 어떻게 찍어도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메뉴

아메리카노 4.500

카페라떼 5.500

바닐라라떼 6.000

연유라떼 6.000

카라멜마끼아또 6.000

 

유자밭유자차 5.000

유자피나콜라다 6.000

유자에이드 6.000

패션후르츠에이드 6.000

 

디저트 - 클레인 크로플(카라멜 시럽) 4.000


저희는 유자밭 유자차와 유자피나콜라다를 주문했습니당! 

유자피나콜라다는 유자청에 티랑 코코넛밀크가 들어가는 메뉴라고 설명을 들었어요..

사실 정확하게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저희는 코코넛밀크 맛이 좀 강하게 느껴져서 별로 였습니다 ㅋㅋ

사실 코코넛 밀크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데 설명을 제대로 안 듣고 그냥 새로운 거 먹어보자 하고 시켜버렸어요 ㅋㅋ

그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

 

 

 

위치 : 경남 거제시 사등면 청곡리 488

네비게이션에 주소를 찍고 가서 바닷가 쪽으로 내려가면 넓은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