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탐방] 가평/청평에 유명한 닭갈비 맛집 _ 청평 호반 닭갈비 막국수

라나린 2021. 2. 24. 19:04
반응형

[맛집 탐방] 가평, 청평에 유명한 닭갈비 맛집 _ 청평 호반 닭갈비 막국수

 

안녕하세요^^

가평 카페에 이어 오늘은 가평 맛집 포스팅입니다 ㅎㅎ

북한강 드라이브를갔다가 가평 쪽으로 왔으면 닭갈비를 먹어줘야지!! 하고 닭갈비 맛집을 서치 하다가 발견한 곳이랍니다!

제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평점좋은 리뷰가 많았기 때문!!

바로 청평 호반 닭갈비 막국수입니다.

 

 

위치는 경기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45-7입니다.

청평역 2번 출구에서 청평역로 강변로를 따라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 9시 30분

마감 9시 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가게 옆 그리고 뒤쪽으로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주차 가능!!

건물 옆쪽에 주차가 다되어 있으면 건물 뒤쪽으로 가시면 됩니다ㅎㅎ

 

닭갈비 가격은 1인분 300g 기준 12,000원

닭내장 가격은 1인분 기준 12,000원

 

매운맛도 있으니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은 꼭 매운맛으로 주문하세요!!

저희는 주문하고 음식이 나온 뒤 확인을 해서 매운맛으로 못 먹었습니다 ㅠㅠ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조금 간이 약하게 느껴질 수도 있기 때문에 꼭 변경하고 드시길 추천드려요ㅎㅎ

 

막국수, 볶음밥도 먹고 싶었는데 닭갈비 양이 많아서 배 불어서 못 먹었어요 ㅠㅠ

다음번엔 볶음밥과 막국수까지 꼭 먹어볼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여기 닭갈비집은 택배로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택배박스가 많은 걸로 봐서 택배도 많이 하는 거 같습니다 ㅎㅎ

기본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옵니다.

쨔잔 매인 닭갈비 ㅎㅎ

2인분 양이랍니다 ㅋㅋㅋ

 

아까 위에서 알려드린 거처럼 저한테는 양념이 조금 약한 느낌이었어요!!

너무 순한 건 별로다 하시는 분은 꼭 매운맛으로 주문하세요^^

위 사진은 닭갈비집 바로 앞에 있는 강이랍니다 ㅋㅋㅋ

돌다리도 있고 밥 먹고 산책하면서 걷기 딱 좋아서 한 바퀴 걷고 왔어요 

청평 호반 닭갈비 막국수를 방문하게 되면 밥도 먹고 요기 강변 따라 산책도 하고 데이트 코스고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