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카페탐방] 가평 북한강 엔틱한 애견동반 카페_대성리역 후디커피

라나린 2021. 2. 22. 11:26
반응형

[카페 탐방] 가평 북한강 엔틱한 애견 동반 카페 _ 대성리역 후디커피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할 카페는 얼마 전 엄마랑 같이 북한강 드라이브를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후디 커피입니다!!

북한강을 따라 산책할 겸 대성리 국민 관광유원지를 방문했다가 신상 카페를 발견했답니다 ㅎㅎ

 

 

대성리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가평군 청평면 대성강변길 44

 

오픈 11시

마감 9시

동절기 마감 8시

 

 

 

오픈 한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가 그러지 깔끔하고 트렌디하면서 엔틱 한 인테리어가 너무 좋은 카페였어요 

그리고 후디 커피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입니다!!

(하데스와 매너 벨트는 필수!!ㅎㅎ)

 

 

 

후디 커피 카페 앞쪽으로 주차장으로 이용하는 넓은 공터가 있답니다.

공터가 정말 넓어서 충분히 많은 차량을 수용할 수 있어 보이더라고요

근데 카페를 이용하지 않고 북한강으로 놀러 와서 차만 주차하시는 분들이 꽤 있나 봐요 저렇게 센스 있는 큰 현수막을 걸어 놓았더라고요ㅎㅎ

주차하고 커피 드시러 오실 거죠? 당욘하죠 ㅎㅎ

 

 

 

주택 건물을 개조한 듯한 모습입니다! 건물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카페 입구가 나와요!

 

 

 

화장실만 이용하려고 카페를 방문하는 분들도 있으신가 봐요 ㅠㅠ

급한 건 이해하지만 카페 입장에선 매우 불편할 수 있는 부분이니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ㅠㅠ

카페에서 150m 정도 거리에 공용화장실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후디 커피는 음료와 베이커리 식사대용을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커피부터 tea, 스콘 그리고 피자와 햄버거 탄산음료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네요 ^^

 

 

 

또한 1인 1 주문 원칙으로 여분의 컵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ㅎㅎ

 

 

 

저희는 딸기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스콘은 오른쪽에 이렇게 준비되어있었어요 

아마도 주문하면 접시에 담아주시는 거 같습니다

 

 

 

여기 후디 커피에 또 다른 장점을 바로 뷰 맛집이라는 거!! 카페 창문을 통해 바로 북한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카페 내부에서 창문 밖을 찍은 사진이랍니다 ㅎㅎ

하늘도 맑고 너무 좋았어요!!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이나 꽃이 피는 봄에 방문하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여름에는 카페 바로 앞에서 수상레저도 이용 가능하더라고요 ㅎㅎ

 

 

자 이상 오늘은 북한강 뷰 맛집 카페 후디 커피 방문 후기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