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탐방]강남역 데이트하기 좋은 돈가스 맛집♥ '경양카츠' 방문 후기

라나린 2021. 2. 17. 20:00
반응형

[맛집 탐방] 강남역 데이트 하기 좋은 돈가스 맛집♥'경양 카츠'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강남 돈가스 맛집 '경양카츠' 방문 리뷰입니다!!

 

위치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300m정도 거리에 위치한 cgv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쭉올라오시면 됩니다!

 

오픈 11시 30분

마감 9시30분

라스트오더 8시30분

브레이크타임 2시30분 ~ 5시

 

고기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 남자 친구가 완전 맛있을 거 같은 돈가스 집을 찾았다고 데려갔어요.

이미 강남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저희 앞에 3팀 정도 있었고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ㅎㅎ

제 남자친구 말로 여긴 어느 정도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합니다.

 

앞쪽 명부에 자신의 이름과 함께 온 인원수를 적어놓으면 테이블이 빠지는 데로 들어갈 수 있어요!

하지만 홀이 넓은 매장이 아니기 때문에 2인 테이블이 먼저 빠지게 되면 3인은 먼저 왔지만 기다려야 하는 상황도 발생합니다! 저희 앞팀이 그랬어요.. ㅎㅎ

 

밖에서 웨이팅 하면서 미리 메뉴를 골라 놓을 수 있도록 음식 사진과 함께 메인 메뉴들이 매장 밖으로 쭉 진열되어 있습니다 ㅎㅎ

 

또한 웨이팅 장부 옆 메뉴판에 sold out 된 메뉴가 체크되어 있어 미리 확인하고 결정하기에 좋았습니다 ㅎㅎ 

 

등심 카츠 14,900

안심 카츠 13,900

특 등심 카츠 18,900

치즈 카츠 14,800

수육 카츠 25,900

족발 카츠 20,800

떡갈비 카츠 13900

겨울 한정_묵은지 돈카츠 나베 13,900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맛과 고기 퀄리티를 생각하면 가성비 대비 좋은 가격인 거 같습니다 ㅎㅎ

 

이외에 추가 메뉴가 음료입니다 ㅎㅎ

사진 아래 카츠류를 제외하고 모두 무한리필이라고 해요!!

반찬 밥 국수 등은 무한리필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머리를 묶고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고무줄도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너무 귀여운 센스인 거 같아요 ㅎㅎ

 

자 드디어 메인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기본으로 밥과 밥 위에 미니 계란 프라이와 샐러드 국수가 나옵니다.

그리고

트러플 소금, 새우젓, 갈치속젓, 경양 카츠 소스 등의 다양한 토핑으로더욱 맛있게 돈가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돈가스는 말할 거 없이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 식감도 너무 부드럽고 제 취향껏 올려먹는 토핑도 너무너무 좋았어요ㅎㅎ

돈가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남자 친구 덕분에 맛있는 돈가스를 먹으면서 즐겁게 데이트할 수 있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