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카페]강남역 수제 와플 전문 카페 디저트 맛집!! _와플몬스터

라나린 2021. 2. 10. 17:22
반응형

[맛집] 강남역 수제 와플 맛집 디저트 맛집 와플 전문 카페_와플 몬스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디저트 맛집 방문 후기입니다 ㅎㅎ

제가 와플을 좋아해서 자주 방문했던 곳인데 코로나 때문에 못 나가다가 오랜만에 재방문하게 되었어요.

원래 손님이 많아서 일하는 사람도 많고 엄청 정신없어 보였었는데 많이 한적에 적더라고요 ㅠㅠ

하지만 맛을 그래도 였습니다 ㅎㅎㅎㅎ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2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잘 안 보여서 찾기 힘드실 수 있어요!

서브웨이 건물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와플 몬스터 강남역점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오픈 12시 마감 23시

마지막 주문은 22시까지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인생 샷 촬영 가능한 느낌 있는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빈티지하면서도 감성 가득한 카페 분위기로 카페가 너무너무 이뻐요 ㅎㅎ

 

와플 몬스터 이용 꿀팁

네이버로 미리 예약 후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or 아이스티 택 1잔을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ㅎㅎ

대신 와플 메뉴 주문은 필수!

 

와플 종류는 총 10종 

기본 크림 와플부터 과일 와플 누텔라, 로투스, 크림치즈, 티라미수, 커스터드 크림 등등 와플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ㅎㅎ

가격은 6,900에서 12,500 정도이며 원하는 토핑을 따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항상 바닐라 아이스크림 꼭 추가해 먹는답니다 ㅎㅎ

와플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ㅠㅠ

 

나는 결정장애여서 어떤 거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ㅠㅠ

또는

전부 다 먹어보고 싶어ㅠㅠ 다 맛있어 보여 ㅠㅠㅠ

 

윗분들을 위한 메뉴 "보스 몬스터"입니다!!

누텔라 잼/녹차 아몬드/쿠키 앤 크림/딸기 밀크/크림치즈/커스터드 크림/인절미/로투스 잼 8가지 와플을 맛볼 수 있는 메뉴도 있답니다 ㅎㅎ 저기에 아이스크림 2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와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도 다양합니다.

음료 가격은 3,000원에서 5,500원으로 적당한 가격인 거 같습니다.^^

 

저는 로투스 과일 와플을 주문했어요 ㅎㅎ

와플 몬스터에 와서 로투스 와플을 한번 먹어보고 완전 반해서 항상 로투스 와플로 시켜 먹는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