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 저렴한 가격의 스파게티스토리_강남 역삼 맛집 방문 후기

라나린 2021. 1. 14. 12:21
반응형

[맛집] 저렴한 가격의 스파게티 스토리_강남 역삼 맛집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역삼에 위치한 저렴한 가격에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 눈이 너무 많이와서 배달을 시켜 먹을 수도 없고 해서 뭘 해 먹을까 고민하다 집 앞에 위치한 식당을 가게 되었어요 ㅎㅎ

 

평소 집앞을 왔다 갔다 하면서 "저기 엄청 싸고 맛있다는데 한 번가 봐야지" 하면서 한 번도 안 가봤어요 ㅋㅋ

그래서 이번 기회에 가보자 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정확한 위치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 95길 30 역삼역 4번출구에서 300m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 11시 부터 9시까지 

전화번호 : 02 - 555 - 2727

 

스파게티스토리는 평균 6000원의 가격으로 매우 착하고 값싼 가격이 아주 매리트 있는 식당이에요 ㅎㅎ

 

스파게티는 4,500원부터 6,800원대의 저렴한 가격입니다!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메뉴/ 크림소스 스파게티 메뉴 /오일소스 스파게티 메뉴/ 오븐 스파게티 메뉴까지 크게 4종류로 분류되면 총 스파게티 메뉴만 20종류 정도 되는 거 같아요 ㅋㅋ

 

매운 메뉴는 따로 체크도 되어있고 스파게티 아래에 어떤 메뉴인지 설명이 잘 적혀 있어서 메뉴는 다양하지만 쉽게 고를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스파게티 말고 라이스 종류도 있고 사이드로 또띠아 피자도 있습니다^^

또띠아 피자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두 명에서 이미 스파게티 두 개에 볶음밥 하나를 선택해서 또띠아는 포기했습니다 ㅠㅠ

다음번엔 꼭 먹어봐야 겠어요 ㅋㅋ

 

스파게티나 볶음밥양이 조금 적을 거 같다 하시는 분은 500원에 양 추가가 가능해요 ㅎㅎ

원래 스파게티 볶음밥 가격이 워낙 저렴한데 추가가격도 500원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ㅋㅋ

 

피클과 수저는 물은 셀프 입니다^^

저희는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알리오 오일 스파게티 치즈 오븐치킨 볶음밥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스파게티 두 종류 중 하나는 양 추가를 했던 거 같은데 어떤 메뉴였는지 생각이 안 나네요..

2명에서 3가지 메뉴 주문하고 엄청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ㅎㅎ

저렴해서 양이 엄청 작은 거 아닐까 생각했는데 딱 적당하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었습니다 ㅠㅠ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맛이 떨어지는 거 아닐까 양이 엄청 작은 거 아니야?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양도 맛도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ㅎㅎ

 

특히 치즈 오븐치킨 볶음밥이 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동생이랑 한입씩 먹고 너무 맛있어서 부랴부랴 사진을 찍어서 음식 사진이 예쁘지 못한 점이 아쉽네요..)

 

저는 저 치즈 오븐치킨 볶음밥 먹으로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 밥을 어떻게 볶았는지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볶음밥이랑은 정말 다르더라고요

 

스파게티 스토리에 방문하게 되시면 치즈 오븐치킨 볶음밥 꼭 드셔 보세요 완전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