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 잠실맛집 소고기무한리필 _1954무한등심(참숯소고기, 양념등심구이)

라나린 2020. 12. 28. 10:36
반응형

[맛집] 잠실역 맛집 참숯 소고기, 양념 등심구이 무한리필 _ 1954무한등심 잠실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소고기좋아하는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면서 방문했던 잠실 소등심 무한리필 고기집 방문 후기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소고기 무한리필 집은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고기질도 좋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샐프바에서 가져온 음식을 안 남기면 소불고기를 인당 400g 준다고 해서 또 솔깃했답니다 ㅎㅎ

 

위치는 서울 송파구 신청동 7 장미 종합상가 A 1층 

잠실역 7번 출구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오픈 11 : 30

라스트 오더 22 : 00

일요일, 공휴일 라스트 오더 21 : 20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7 : 00

 

주차는 장미종합상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롯데월드랑도 가까워서 롯데월드 갔다가 고기 먹으러 와도 좋을 거 같았어요 ㅎㅎ

다음번엔 롯데월드도 방문해볼 거예요!!

 

가격은 원래 24,900원 에서 할인된 19,800원!!

 

저희는 24,900원으로 알고 방문했는데 19,800원이더라구요 ㅎㅎ

 

무한리필 가능한 고기 종류는 2가지입니다!

 

흑우 소금(천일염) 즉석 양념 등심 그리고 흑우 간장 숙성 양념 등심

 

둘 다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저는 간장숙성 양념 등심보다 소금 즉석 양념 등심이 더 좋았어요 ㅎㅎ

등심 말고 다른 부위가 드시고 싶으시면 따로 추가도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등심 고기와 샐러드바 음식으로 너무 배가 불러 다른 부위는 먹을 생각도 못했어요 ㅋㅋㅋ

 

쌈채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구워 먹는 소시지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소고기 먹으면서 같이 구워 먹기 너무 좋았어요 ㅎㅎ 버섯과 양파도 구워먹기 편하게 썰어 놨더라요!

 

그리고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아이들까지!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취향 것 먹기 너무 좋습니다^^

 

마지막 샐러드바! 떡볶이 고기볶음 계란찜 등등 사진에 안 담긴 아이들도 많이 있답니다. 

찜기에 만두도 있고 국도 준비되어있어요 밥은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당 ㅋㅋ

 

튀김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은 좀 별로 였어요.. 저 감자튀김 엄청 좋아하는데 말라서 딱딱해진 느낌이어서 실망이었습니당 ㅠㅠ 하지만 미니 핫도그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ㅎ 불판에 구워 먹기 good!!

 

정말 너무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아 현재 코로나 때문에 샐러드바 이용 시 마스크 착용 필수이며 일회용 위생장갑을 꼭 착용해야 한답니다.

가게 이용하시는 분들이 모두 잘 지켜 주시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음식을 안 남기고 깔끔하게 먹고 당당하게 불고기를 받아왔습니다 ㅋㅋ

 

어차피 방문한 거 소불고기 까지 받아가면 좋으니까 음식을 담아올 때 조금 더 신경 쓰게 되더라구요 

먹을 만큼 적당히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