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강남 역삼동 맛집 연탄초벌구이 연탄마을 방문후기

라나린 2020. 12. 18. 09:05
반응형

[맛집] 강남 역삼동 맛집 연탄 초벌구이 연탄 마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맛집 연탄 초벌구이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강남 역삼동 맛집'연탄 마을'입니다!!

역삼역 맛집으로 전통이 살아있는 연탄 초벌구이집이라고 해요 ㅎㅎ

 

 

 

위치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9길 13

역삼역 4번 출구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연탄 마을은 생생정보통, 찾아라 맛있는 티브이, 식객 방송 3사에 소개된 적도 있는 곳이라고 해요ㅎㅎ

깊은 불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고기 가격은 200g 기준 12,000원부터 14,000원까지 입니다.

저희는 연탄 초벌 삼겹살과 연탄 파불고기를 시켰어요 ㅎㅎ

연탄 매운 파불고기만 불판을 바꿔야 한다고 해서 그냥 연탄 파불고기를 시켰습니다!

 

 

고기가 나왔는데 비주얼이 ㅎㅎ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보다 파불고기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연탄 초벌로 인해 고기에 불향이 가득하고 구워진 파에 향긋한 맛이 너무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ㅎㅎ

다음번에 방문하게 되면 삼겹살 말고 매운 파불고기를 먹어봐야겠어요!!!

매운 건 또 얼마나 더 맛있을지 기대됩니다

 

 

기본 반찬으로 김치찌개가 나오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기본 반찬인데도 작지 않은 사이즈에 콩나물이 들어간 시원한 김치찌개가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볶음밥이랑 냉면도 정말 맛있답니다!

방문하게 된다면 볶음밥은 꼭 필수도 드셔야 해요 ㅋㅋㅋ

그리고 냉면은 양이 많아서 좋았답니다!

처음엔 저희가 곱빼기 시킨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ㅎㅎ 

맛있고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여기까지 강남 맛집, 역삼 맛집 연탄 초벌구이 '연탄 마을'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