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정보]인스타그램 좋아요 팔로우로 돈버는 뷰업(view up)_앱테크 부업 추천

라나린 2021. 1. 14. 08:17
반응형

[정보] 인스타그램 좋아요 팔로우로 돈 버는 뷰업(view up)_앱테크 부업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부수입 창출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상생활 속 시간 날 때 틈틈이 돈을 벌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의 부업이나 앱테크 웹테크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도 자연스레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앱테크/웹테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앱테크/웹테크 부업은 바로 뷰업(view up)입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아요 팔로우 댓글 등만 하면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부업 이랍니다.^^

 

sns만 있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가입비도 없고 회원 모집도 필요 없습니다.

이 뷰업은 어플이 아닌 인터넷 사이트 이기 때문에 어플 다운 없이 인터넷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저는 따로 어플다운 받을 필요 없는 점이 좋더라고요 ㅎㅎ 북마크로 저장해놓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뷰업 이용방법과 어떻게 적립금을 쌓고 얼마나 벌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 뷰업을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면 이렇게 이용하기와 둘러보기가 나옵니다.

이용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자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ㅎㅎ

간단한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로그인해 줍니다.

 

 

 

로그인하면 위 사진처럼 좋아요와 팔로우 댓글 등을 원하는 sns 유저분들의 게시글이 나옵니다

좋아요는 5원 / 팔로우는 25원 / 댓글은 35원 을 지급합니다.

활동을 하기 전 인스타 계정을 등록해야 하기 때문에 오른쪽 위에 계정관리로 들어갑니다!

.

.

5원 25원이 너무 작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좋아요 하나 눌러주는데 정말 1초도 안 걸려요 ㅎㅎ

좋아요 5원을 기준으로 20개의 게시글에 좋아요를 눌러주면 100원이 적립됩니다.

좋아요 하나에 1초도 안 걸리기 때문에 좋아요 20개도 금방 채울 수 있어요 순식간에 100원 200원 쌓이고 하루에 1000원 2000원 정도만 적립해도 한 달이면 3만 원에서 6만 원 정도의 용돈벌이를 할 수 있답니다.

 

 

계정 관리에 서 계정 추가 목록에 인스타그램 선택

 

 

자신의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작성하고 계정 등록을 진행합니다.

 

뷰업 카카오톡에 승인 요청드립니다 전송 후 자신의 인스타 아이디를 보내면 빠르게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 계정 승인이 완료되면 자신의 인스타 계정을 on으로 활성화시켜주고 작업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적립금 출금 시 유의사항

출금은 만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 시점으로부터 1개월 후 환급신청이 가능합니다.

(즉, 11월 1일에 천 원 적립 시 12월 1일에 천원이 환급금액으로 표기됨)

4만 원 이상 출금 시 3.3%의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이 공제됩니다.

(3만 원 이하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환급 신청일은 월요일 ~ 일요일

지급일은 차주 수요일 오후 2시 ~ 5시

 

적립하자마자 바로 출금되지 않는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제가 지금까지 접했던 앱테크/웹테크 중 제일 간단한 방법이며 수입도 괜찮게 나와서 매우 추천하는 앱테크/웹테크 부업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의사항!!

한 번에 너무 많은 좋아요를 하게 되면 인스타그램 에서 어뷰징 계정으로 판단하여 일시적으로 차단될수 있습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을 진행하게 되면 이용에 제한이 걸릴 수 있으니 조심!!

(혹시 제한이 걸릴 때는 한두 시간 후 자연스레 풀려 인스타 계정에 문제가 생기진 않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