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꿀팁] 유플러스 리모컨 tv와 연결 하는 방법_U+tv

라나린 2021. 1. 12. 14:58
반응형

[꿀팁] U+ tv리모컨 tv와 연결하는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ㅎㅎ

제가 얼마 전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티비를 새로 구매하였답니다.ㅎㅎ

구매 후 선 까지 다 연결하고 티비도 잘 나와서 매우 만족했죠 

그런데 ㅋㅋㅋ 티비와 같이 온 리모컨은 셋톱 전원을 on/off 할 수 없고 유플러스 리모컨으로는 tv전원을 on/off 할 수 없어 리모컨 두 개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되어 버렸어요 ㅋㅋㅋㅋ

 

부랴부랴 유플러스 리모컨을 새티비에 연결하는 방법을 찾아보고 연결에 성공했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유플러스 티비 리모컨을 티비와 새롭게 연결하는 법과 혹시 궁금해 하시는 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 연결해지하는 법까지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먼저 유플러스 티비 리모컨 연결하는 방법!!

리모컨 뒤쪽에 건전지 커버를 해체해줍니다.

왼쪽 위를 보시면 리모컨 연결 버튼이 있습니다.

 

티비를 켠 상태에서 리모컨 연결 버튼을 3초간 눌러줍니다.

"리모컨 및 이어폰 듣기 기능 연결 중입니다. 연결 완료 시까지 리모컨 버튼을 누르지 말고 기다려주세요."

라는 안내문구가 뜨면 안내문구대로 기다려주면 연결됩니다^^

 

혹시 위 방법대로 진행해도 잘 안된다 또는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은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면 됩니다^^

 

그럼 유플러스 티비 리모컨 연결 해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메뉴 버튼과 지우기 버튼을 동시에 3초간 꾹 눌러주면 끝!!

 

이렇게 오늘은 유플러스 티비 리모컨 연결방법과 해지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