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꿀팁]폐가전 무료수거 신청방법_무상방문수거로 편리하게 폐기하기

라나린 2021. 1. 7. 09:17
반응형

[꿀팁]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방법_무상 방문수거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폐가전 무료수거 방법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얼마 전 갑자기 티비가 고장 나서 새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티비를 교체 후 고장 난 티비가 집에 뒹굴고 다녀서 버리기 위해 폐가전 무료 수거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에어컨이나 냉장고 세탁기를 버리기 위해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꿀팁서비스 랍니다.

 

 

 

폐가전무료수거서비스란?

냉장고나 에어컨 등 부피가 크고 무거운 폐가전을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수거해주는 무료 서비스

수수료나 인건비를 따로 내지 않고 무거운 폐가전을 직접 옮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너무나 좋은 서비스인 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신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 폐가전 무상배출예약시스템(www.15990903.or.kr) 홈페이지에서 수거 예약 클릭

 

 

 

 

 

기본 약관에 동의 후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배출 품목 할 품목을 선택 후 모두 담고 예약을 해주시면 예약 완료 끝!

(저는 티비하나만 수거 신청했어요 ㅎㅎ)

예약 후 예약 조회 및 변경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이 간단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근데 "나는 홈페이지로 신청하는 게 귀찮다" 하시는 분은 1599-0903을 통해 전화로 신청도 가능합니다^^

콜센터를 통한 전화신청은 평일 8시~6시 까지 가능합니다.

상담원이 친절하게 예약을 도와줄 거예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