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꿀팁] pdf 파일 jpg 파일로 변환하기 _ 사진파일로 바꾸기

라나린 2021. 2. 2. 10:08
반응형

[꿀팁] pdf파일 jpg 파일로 변환하기_pdf jpg 변환


안녕하세요^^
오늘은 pdf파일을 jpg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 2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컴퓨터로 파일 작업을 하다보면 pdf jpg 변환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한참 찾아보다 쉽고 빠르게 파일을 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 두 곳을 알게 되었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이 두사이트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이트 모두 pdf jpg 변환 이외에 다른 작업들도 가능하기 때문에 기억해 두시면 유용하게 이용하실수 있답니다^^
두 사이트 모두 인터넷 사이트 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필요 없이 검색창에 검색하시면 바로 이용 가능해요!!
그럼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사이트는 allinpdf 입니다.

검색창에 allinpdf 검색 후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 화면에 pdf파일을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이 쭉 나와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pdf를 jpg 즉 그림파일로 변환 하는 법 이기 때문에 위 사진의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한 항목을 선택합니다.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를 클릭하여 파일을 업로드하고 변환해 주시면 끝!! 


두 번째 사이트는 smallpdf 입니다.

 smallpdf를 검색하여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첫 번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변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항목들이 쭉 나옵니다 ㅎㅎ

저희는 검은색 테투리가 그려져 있는 항목을 선택해줍니다.

변환할 파일을 선택 후 저장해주면 끝!!

 

두 사이트 모두 간단한 방법으로 변환이 가능하며 pdf파일을 그림파일로 변환하는 작업 이외에 여러 가지 작업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