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카페후기] 스콘맛집으로 유명한 브라이언스커피 방문후기

라나린 2020. 11. 11. 09:21
반응형

[카페후기] 스콘맛집 브라이언스커피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햄버거를 먹으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도곡동 스콘 맛집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햄버거를 먹고 근처카페를 찾아보다가 리뷰가 900개 인 것을 보고 남자 친구가 초이스 한 곳입니다.

 

스콘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카페였어요! ㅎㅎ

근데 커피도 전문적으로 하는 하는곳으로 여러 가지 원두에 브루잉 메뉴와 직접 원두향을 시향하고 원두를 구입할수도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추출하는 콜드 브루까지 만날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그럼 맛있는커피과 스콘을 맛볼 수 있는 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카페 이름은 바로 '브라이언스커피(Brian's coffee)' 입니다.

아주 심플하면서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요 ㅎㅎ

 

 

 

연중무휴로 9시 오픈 10시 마감

매봉역 4번 출구에서 380m 거리 도곡2동주민센터 앞 위치

반려동물과 함께 오신 분은 야외 테라스 이용 가능하답니다 ^^

 

 매장을 들어가면 스콘 이외에 다른 빵들과 콜드 브루 원액 등 여러 가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콜드 브루 추출기 구도 있습니다 ㅎㅎ

 

 이제 트레이와 집게를 갖고 빵을 고르러 가야겠죠 ㅎㅎ

 

 스콘 이외에도 마들렌, 쿠키, 크로와상 등 여러 가지 여러가지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한같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뭘 먹어야 하지 너무 고민됐어요 ㅠㅠ

 

 아 그리고 빵 이외에 진열장에 진열된 위 사진에 제품들은 베이커리에 실제 사용하는 재료들이라고 해요

식재료에 대한 문의가 많아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진열해 놓은 것이라고 합니다!!

 

카페인테리어 겸 디피해놓은줄 알았는데 판매하는 거였어요 ㅋㅋ

이걸 보고 더욱 스콘의 맛이 궁금해졌어요 ㅎㅎㅎㅎ

(얼마나 맛있길래 식재료를 구매해 가실까 하고 ㅎㅎ)

 

 식재료를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간단한 설명도 같이 적혀 있는 모습입니다.

제주도 농장에서 직접 받아오는 천연꿀로 각종 쿠키와 식빵 등에 건강한 단맛을 내기 위해 사용하며 

유기농 과일잼, 데체코올리브오일등은 스콘에 주로 사용한다고 해요 

또한 설탕 없이 100% 피넛만 들어간 수퍼피넛버터는 피넛버터쿠키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식재료 설명만 봐도 맛과 건강은 모두 챙기기 위해 노력하신 게 느껴집니다 ㅎㅎ

 

 거기다가 카페주방이 오픈 주방으로 빵을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이런 점이  더욱 믿음이 가는 브라이언스 커피입니다!

 

 줄 서있는 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첨에 카페 들어서자마자 와 사람 왜 이렇게 많아?

스콘 맛집으로 유명하다더니 진짜 장난 아닌가 보다 하고 들어갔어요 ㅋㅋ

다행히 줄은 금방 줄어들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거나 하진 않아도 됩니다!

 

카페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해 바닥에 스티커도 붙혀놨더라구요 앞사람과 거리두기!!

 

 스콘 옆에는 유기농 주스 콜드 브루 쿠키 등 여러 제품들이 진열되어있고요

자 이제 메인 등장!! 스콘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ㅎㅎ

 

 다양한 종류에 스콘들 때문에 뭘 먹어야 할지 엄청나게 고민했답니다 ㅋㅋㅋ

저는 아무것도 안 들어간 기본 스콘과 유자 스콘 해비크림스콘 3가지를 선택했어요!

 

스콘 가격은 하나당 4000원에서 5000원 정도입니다.^^

 

 커피음료는

에스프레소 4.5

아메리카노/롱 블랙 5.0

플랫화이트/카페라떼/카푸치노 6.0

바닐라 카페라떼 7.0

더치 아이스 6.0

비엔나 6.5

이렇게 있으며 음료 가격은 4.5 ~ 7.0 정도입니다 ㅎㅎ

 

 필터 커피!! 직접 브루잉 추출을 해주는 커피로 4가지 원두 중 원하는 원두를 초이스 할 수 있어요 ㅎㅎ

원두에 대한 설명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원두를 직접 시향 해보고 구매도 할 수 있어요!

 

1층의 반 정도 테이블이 배치되어 잇고 2층은 전체가 카페 테이블로 손님이 이용하는 공간으로 넓은 공간의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지리가 없었어요 ㅠㅠㅠㅠ
길거리 다니는 사람은 없던데.. 다 여기 들어왔나 봐요 ㅋㅋㅋㅋ 1층 2층 모두 이미 만석...

 

그래서 저희는 스콘만 테이크 아웃해왔습니다!

 

쨔잔 ㅎㅎ
이렇게 귀엽게 포장해줬어요!

 

포장지 스티커에는 스콘 보관법에 대해 설명해주었더라고요

구매 당일 먹는 걸 권장하며 2~3일까지는 실온에 두었다가 오븐에 살짝 구워 먹으면 된다고 해요.
장기보관 할 때는 냉동상태로 보관하고 180도 오븐에서 6~7분 정도 구워 먹으라고 합니다 ㅎㅎ

하지만 뭐든지 바로 먹는 게 젤 맛있죠!
스콘 맛은 맛있었습니다!!
스콘은 퍽퍽한 빵이라는 저의 생각을 없애주었어요
부드럽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ㅎㅎ
무엇보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점이 좋은 거 같습니다!

 

도곡동 방문하시면 꼭 들러보세요 ㅎㅎ 

데이트코스로 너무나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