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 미국 올드스쿨 느낌이 가득한 도곡동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라나린 2020. 11. 13. 08:00
반응형

[맛집]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수제버거 맛집 리뷰

 

오늘은 레트로 느낌이 가득한 수제버거 맛집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맛집 리뷰입니다!!

제가 수제버거를 정말 좋아하는데 인스타를 보다가 정말 맛있어 보이는 수제버거 가게를 발견하고 바로 방문했습니다 ㅎ

 

 

위치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 424 - 11입니다.

작은 매장이기 때문에 따로 주차장은 없어요!

매장 주변이 주택가라 근처에 주택가에 살짝 주차시면 될 거 같습니다 ㅎㅎ

 

오픈 11시 30분 마감 8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입니다 ㅎㅎ

 

 

저희가 브레이크 타임 생각을 못하고 2시 좀 넘어서 도착한 거 같아요ㅠㅠ 

근데 이미 저희 앞에 웨이팅 2팀이 있는 상태였습니다...

 

매장이 작아서 수용 가능한 인원이 적다 보니 웨이팅이 발생하는 거 같아 보였어요 

그래도 회전율은 빨라 보였습니다 ㅎㅎ

 

그렇게 저희 앞 두 팀이 들어가서 저희 차례가 됐을 때가 2시 20분쯤? 이었던 거 같아요 ㅋㅋㅋㅋ

브레이크 타임 십 분 전..ㅋㅋㅋㅋ

근데 직원분이 메뉴판 주시면서 3시까지 식사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30분이면 햄버거 먹는데 충분했습니다^^

 

 

햄버거 주문 시 별로에 주문을 따로 하지 않으면 기본 고기 굽기가 미디엄에서 미디엄 웰던으로 제공된다고 해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또한 안전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아침 직접 갈아 만든 신선한 패티를 제공하며

박테리아가 활동하지 않는 안전한 온도에서 원육을 보관!

원육을 가공전 식품첨가물인 식품용 소독제를 사용하여 표며을 살균한다고 합니다!

 

그럼 안전한 것을 확인했으니 주문을 해야겠죠

 

햄버거 종류는 4가지입니다.

 

치즈버거 (아메리칸 치즈, 양파, 딜 피클)

원스타 디럭스 (아메리칸 치즈, 베이커, 양파, 토마토, 딜 피클, 양상추, 윈스타 소스)

비엘티 (아메리칸 치즈,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 원스타 소스)

비이엘티 (아메리칸 치즈, 베이컨, 달걀프라이, 양상추, 토마토, 원스타 소스)

 

 

저희는 원스타 디럭스와 비엘티 그리고 칠리치즈 프라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남자 친구가 칠리치즈 프라이즈를 꼭 먹어보라는 후기를 봤다고 해서 바로 초이스 했어요 ㅎㅎ

 

비엘티 버거는 양파 피클이 없는 버거로 고기 맛이 강한 버거였어요!!

고기 두께가 정말 두꺼워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고기 육즙도 가득하고 포장지로 육즙이 흐를 정도로 육즙이 가득한 버거입니다ㅎㅎ

육즙 가득 고기 맛이 강하다 보니 느끼하게 느끼실수도 있어요 제 입맛에는 딱 맞았지만 남자 친구는 느끼하다고

디럭스 버거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위 사진이 원스타 디럭스입니다.

토마토와 양파 피클이 더 추가된 수제버거로 야채의 신선함과 고기의 부드러움을 

같이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간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원스타 디럭스 버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원스타 소스는 강하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햄버거랑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마지막 사이드 메뉴는 칠리치즈 프라이즈입니다!

 

감자에는 간이 전혀 되어있지 않고 칠리 고기 소스로 범벅된 감자튀김이에요ㅋㅋ

맛있긴 했는데 짠맛이 강해서 쉽게 질리는 맛이었습니다 ㅠㅠ

 

분명 입은 질린다 라고 말하는데 손은 멈추질 왜 못할까요 ㅋㅋㅋ

 

테이블마다 케찹 머스타드소스가 세팅되어 있어요!

칠리치즈프라이에 머스타드소스 꿀 조합입니다 ㅎㅎ

저처럼 먹다가 질린다 싶으면 머스타드소스 뿌려서 드려보세요^^

 

원스타올드패션드햄버거 맛집 근처에 좋은 카페도 많아 보였어요 ㅎㅎ

도곡동은 조용한 동네인데 숨어있는 맛집이나 좋은 카페가 많은 곳 같습니다 ㅎㅎ

덕분에 남자 친구와 한적한 동네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예쁜 카페에 방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서울 데이트 코스로 도곡동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