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신촌 연대 고기 맛집 '쟁반집8292'

라나린 2021. 7. 27. 10:53
반응형

 

 

 

오늘 후기는 신촌 연대 가성비 고기맛집 '쟁반집 8292' 입니다

 

 

 

 

 

 

 

일반 고기집보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가격도 좋아서 가성비 맛집 이였어요

 

 

 

 

 

 

불판이 특이하더라구요

나중에 저동그란곳에 돌아가는 쟁반을 올려주는데 먹기 편했어요 ㅋㅋ

 

 

 

 

 

 

 

저희는 커플쟁반 주문했고 둘이서 먹기 적당한 양이였어요

특히 저는 목살이..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까 말씀드린 돌아가는 쟁반이에요 ㅋㅋ 특이하죠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오는데 푸딩같은 질감의 계란찜 이였어요

 

 

 

 

 

 

저기 있는 타이머는 사장님께서 불을 올리고

4분을 맞춰주시더라구요

타이머가 울리면 고기를 올려서 구워드시면되요!

 

 

 

 

 

 

 

돼지와 소고기 까지함께 있는

목살 + 삼겹살 +살치살 세트 (420g) 주문했어요

 

 

 

 

 

 

 

 

 

신촌 연대 근처 가성비 고기집 찾으신다면

신촌'쟁반집8292'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