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 토마호크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수원 행궁동 맛집_ 용정바른얼굴 식당!

라나린 2021. 7. 9. 09:00
반응형

[맛집] 토마호크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용정 바른 얼굴 식당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토마호크돈까스를 판매하는 맛집 포스팅입니다!
수원 행궁동 맛집 "용정바른얼굴식당"

식당 이름이 특이해서 잘 기억할 수 있을꺼같네요ㅎㅎ

용정바른얼굴식당은 남자 친구랑 수원 화성으로 데이트를 갔다가 방문하게 된 식당입니다.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특별한 메뉴를 찾아보던 중 토마호크 돈까스를 보고 바로 초이스 했답니다!

 

용정 바른얼굴식당

오픈 11시 30분
마감 9시 30분
라스트 오더 2시 30분 / 8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3시 30분 ~ 5시

주차장 없음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39번 길 3-8
(골목으로 들어가야 해서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셔야 합니다!)


가게 내부는 크게 넓지 않지만 깔끔하고 엔틱한 느낌에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화장실은 밖으로 나와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있어요!
2층에도 홀이 있는데 계단 때문에 사용을 안 하시는지 1층 홀만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행궁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저희가 오픈 시간 조금 지나서 도착했는데 테이블이 만석이라 조금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저희 앞에 웨이팅이 있진 않아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인 메뉴

토마호크포크커틀렛 21,000원
핫로제파스타 16,000원
만조크림파스타 17,000원
봉골레파스타 17,000원
클래식토마토파스타 15,000원
러스틱라자냐 20,000원



저희는 바깥 풍경이 보이는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좌우로 나란히 두명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었어요 ㅋㅋ
반강제로 바깥 풍경을 즐기수 있는 자리 ㅋㅋㅋ
저는 뭔가 행궁동 거리를 보면서 지나다니는 사람들도 보이고 하는 게 좋았는데 남자 친구는 조금 부담스러워했어요
확실히 호불호가 있는 자리였습니다 ㅋㅋ

하지만 저는 만족 ㅎㅎ

 


이건 사이다 잔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저희는 클래식 토마토파스타와 토마호크 포크커틀렛을 주문했습니다

 

인스타에서 돈가스사진을 보고 용정바른얼굴식당을 선택한 거였는데 메뉴판에 돈까스가 안 보여서 처음에 당황했었어요 

어 분명돈까스가 있었는데 왜 없지? 하고 당황...

다시 보니 토마호크포크커틀렛이 제가 인스타에서 봤던 돈가스였더라고요 ㅎㅎ

 

토마호크포크커틀렛은
국내산 뼈 등심을 이용해야 튀겨낸 용정식당만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토마호크에 장점은 고기의 여러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점이잖아요 ㅎㅎ
그래서 용정 식당의 돈까스도 등심, 삼겹살, 가브리살,갈비살 등 다양한 돼지 부위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진짜 고기를 컷팅할 때 육즙이 터지는 부분도 있고 

담백한 부분도 있고 유독 부드러운 부분과 쫄깃한 부분까지 다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덕분에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파스타도 정말 맛있고 특히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행궁동에 놀러 가게 되면 용정바른얼굴식당 적극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