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경주여행] 경주 한정식맛집 별채반 교동 쌈밥 : 월정교 야경명소

라나린 2021. 7. 8. 10:01
반응형

 

별채반교동쌈밥

 

경주 황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별채반 교동쌈밥' 다녀왔습니다 ㅎㅎ

우선 황리단길과 아주 가까웠고

그외 첨성대 월정교 대릉원 등등

주변 관광지와 아주 밀접해 있어서 위치적으로 최고였어요

 

 

 

메뉴는 간결하게 한우 오리 돼지 정식을 선택할수 있고

그외 비빔밥과 육개장이 끝이었어요 ㅎㅎ

 

 

 

드셔보시면 왜 유명한지 아실수 있을것 같아요

맛없는 찬이 하나도 없이

전부 맛있었어요 ㅠㅠ

식사후 챙겨주신 단호박 식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월정교

 

 

 

 

오늘따라 날씨가 정말 좋아서 저희는

전기 자전거?를 타고 일대를 돌아다니며 여행했어요

 

 

 

전기자전거를 대여한곳에서 지도를 주시는데

그지도를 따라가면 월정교를 만나실수 있어요

 

 

그외 첨성대 월정교 대릉원 황리단길까지 관람하시다보면

시간가시는줄 모르실꺼에요

그중 특히 좋았던 월정교는

야경명소로 경주에서 야주 유명한곳이니

밤에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