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경주여행] 경주 제트스파 수영장펜션 : 아트인 티아라 펜션

라나린 2021. 7. 7. 14:29
반응형

 

이번 경주여행은 처음이였는데

가볼만한곳이 너무 많고

볼거리가 많아서 시간이 부족했었던 경주여행에서 묵었던

펜션후기입니다~~

 

 

 

우선 펜션은 오두막느낌으로 나뉘어서 지어져 있어요

규모가 크고 인테리어가 귀여운 펜션이였어요

저는 입구들어가기 전부터 펜션 맞은편 전경이 너무 이뻤어요 ㅠㅠ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 안에 있는 느낌??

 

 

 

저희는 '보니걸' 객실에 묵었습니다!

테라스를 통해 주차장 수영장을 가깝게 이용할수 있어서 그점은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방을 안내만하시는게 아니라

유의사항이랑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가셨어요 ㅎㅎ

 

 

 

제트스파보고 깜짝놀랐어요 ㅠㅠ

10,000원 추가시 이용이가능한데

사진으로보시는것보다 정말크더라구요

가운데 서있으면 허리 까지 올정도의 위치에요

몇인용인가...보고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

 

 

테라스역시 넓고 큼직했어요 제트스파 하는곳에 테라스와연결이되어있던데

이용은 못했지만 아마도 문을 열어서 야외를 보면서 이용할수 있는것 같았어요

저희는 체크인하자말자 수영만 온종일 하다가

바베큐를 해먹었어요 ㅋㅋ

 

 

 

기름기가많은 삼겹살이 숯불구이가어려운거 아시죠

불길이 타오르니까 사장님께서 저 은박지를 가져다주셨어요 ㅜㅜ

그래서 너무 편안하게 구워먹을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놓고온 칫솔 3개도 그냥 챙겨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밤이되니 조명이 켜지면서 너무좋더라구요

아트인티아라 펜션에는 300인치의 대형 야외 스크린이 있는데

저녁이되자 조명을키고

뮤비직비디오를 계속틀어주시더라구요

너무좋았어요 ㅎ

 

경주는 정말 가볼곳이 많은 곳 이더라구요

그중 급하게 잡은숙소였지만

아주만족 했습니다

경주가신다면 추천드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