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울산 성안점 맛집, 레트로 느낌 돼지생갈비상회

라나린 2021. 7. 6. 12:44
반응형

 

울산에 살고 있는 친구가 너무 맛집이라고 적극추천으로 가게된 곳입니다 ㅋㅋㅋ

근데 안가면 후회할뻔 했어요 ㅜㅜ

 

 

 

시간대에 맞춰 소주무한리필 이벤트도 하시더라구요

매장은 크지않고 작았지만 레트로인테리어가 재밌었어요 ㅋㅋ

 

 

 

이곳은 사장님이 직접 다구워주시고

맛있게 먹도록 조합해서 알려주세요 ㅜㅜ

다양하게 먹을수 있도록 나오는데 꼭 그렇게 드셔보셔야해요 ㅋㅋㅋ

 

 

 

그리고 젖갈볶음밥 + 된장찌개 조합..

꼭드세요 ㅠㅠ

울산 성안동 가신다면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