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 일본식 야끼니꾸 강남 "소고기 무한 리필" _무한야끼

라나린 2021. 7. 5. 10:27
반응형

[맛집] 일본식 야끼니꾸 강남 소고기 무한리필 _ 무한 야끼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소고기!
강남에 위치한 소고기 무한리필 집
"무한야끼" 입니다^^

저희는 그냥 갔는데 가서 보니 대부분 예약을 하고 오는 곳이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예약 안 하고 그냥 갔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어 바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무한 야끼를 검색해보니 예약 후 방문해 달라고 적혀있네요
포스팅을 보시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전화 후 방문하세용 ㅎㅎ

 

강남 무한 야끼
국내 최초 일본식 야끼니꾸 무한리필 전문점
40종의 다양한 소고기 부위와 스페셜 메뉴를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야끼니꾸(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평일

오픈 3시
마지막 입장 10시 30분
라스트 오더
마감 12시

주말

오픈 12시
마지막 입장
라스트 오더
마감 12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4길 19 1층 무한 야끼 역삼점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영풍문고 위쪽 100m 지점에 위치

메뉴 소개

다베호다이 무한리필 플랜 100 _ 29,000원
100분간 모든 야끼니꾸(총 40여 종)를 종류별로 인원수만큼 이용 가능

다베호다이 무한리필 스페셜 _ 3,4000원
무한리필 플랜 100 + 성게알 + 맛보기연어&육회플레이트 + 식사메뉴 택 1 가능한 스페셜 메뉴

야끼니꾸 오마카세 _ 25,000원
무한 야끼의 진수를 모아 오마카세 메뉴로 제공
연어 & 육회플레이트/생고기플레이트/차돌된장찌개/안심깍둑스테이크 등

노미호다이(주류 무제한) _ 12,000원
사케 + 클라우드 생맥주 + 소주 +츄하이(일본식 과일 소주 칵테일)를 100분간 무제한 이용 가능


저희는 다베호다이 무한리필 플랜 100을 선택했습니다!
근데 메뉴판에 뭐가 너무 많아서 어떤 거 까지 되는 건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물어보니고기 종류 중에 스페셜 추천 3종류를 제외하고는 모두 다 가능한 거였습니다 ㅎㅎ


고기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뭘 시켜야 할지 정말 고민되더라고요 ㅋㅋ
그럴 때는 무한 야끼에서 알려주는 메뉴 120% 즐기기 팁을 활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사실 저희는 안 보고 그냥 막 시켜 먹었어요ㅎㅎ
저희처럼 막 주문하지 말고 한번 읽어 보고 드세요 ㅋㅋㅋㅋ

 

 

쟈 이제 메뉴 소개는 끝!!
음식을 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당 ㅎㅎ

고기를 찍어 먹는 소스는 4가지가 나옵니다.
와사비 소금 매운 소스 머스타드소스

저머스타드소스 남자 친구가 어떤 건지 설명해줬는데 기억이 안 나요...ㅎㅎ

 

 

 

기본 셋팅입니다 !!

 

 

 

그리고 고기 등장!!
처음엔 저렇게 기본 고기를 종류별로 조금씩 가져다줍니다.

어떤 고기인지 알아볼 수 있게 친절하게 이름표까지 세팅해서 가져다줘요 ㅎㅎ

 

 

 

자 그럼 고기는 불판 위로 ㅎㅎ

고기를 먹어보고 원하는 고기를 3종류씩 선택해서 얘기하면 가져다주는 방식입니다.

만약 부채살만먹을래 하시면
부채살로 3개 주세요 라고 하시면 돼요 ㅎㅎ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저희는 40종류 다 못 먹어봤어요 ㅠㅠ
그래도 고기질이 정말 좋고 그만큼 너무 밋잇어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특별한 날 가족 또는 연인끼리 가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