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 강남 100%모짜렐라치즈와 매콤한 닭갈비가 맛있는 집!_ 장인닭갈비

라나린 2021. 6. 30. 10:29
반응형

[맛집] 강남 100%모짜렐라치즈와 매콤한 닭갈비가 맛있는 집!_ 장인닭갈비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강남에 있는 닭갈비집 리뷰입니다!

항상 지나가면서  "맛있겠다" "한 번가 봐야겠다"

생각만 하고 지나갔던 닭갈비집을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장인닭갈비 강남점

오픈 11시

마감 12시

 

주차장 없음

 

국내산 닭과 순수 100% 모차렐라 치즈만 사용하는 닭갈비맛집!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길 19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300m 거리

 

 

반지하에 있는 매장이라 화살표를 따라 계단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ㅎㅎ

 

뼈 없는 닭갈비 1인분 9,500원

 

최소 2인부터 주문 가능

순한 맛/중간맛/매운맛 선택 가능

 

장인 닭갈비는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주문 즉시 조리되어 나옵니다!!

 

이외에 사리 추가는

모짜렐라치즈

모둠 사리(치즈, 떡볶이 떡, 당면 or 라면)

당면 사리

라면사리

납작우동사리

소시지

 

장인 볶음밥 2,500원

 

 

 

왼쪽 사진의 주문표에 원하는 메뉴를 작성해서 주문하면 됩니다.

사리는 처음 주문 때만 주문 가능하고 추후에 더 먹고 싶어도 사리 추가는 안된다고 하니 처음에 주문할 때 신중하게 먹을 수 있을 만큼 주문해야 합니다!! ㅋㅋ

 

그리고 기본 닭갈비 1인분에 모짜렐라 치즈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나는 진짜 치즈 엄청 많이 먹을 거야 하시는 분 아니면 굳이 또 추가할 필요는 없을 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중간맛으로 닭갈비 2인분

(저는 매운 걸 좋아하지만 남자 친구가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중간으로 시켰어요ㅋㅋ)

라면사리 추가

공기밥2개

 

그리고 럭키봉봉을 시켰습니다 

장인 닭갈비 오면 꼭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주문을 완료하고 셀프바로!!

셀프바에는 간단하게 

일회용 앞치마

상추/ 깻잎/ 쌈장

샐러드

가 있습니당 

 

저희는 쌈을 잘 안 먹어서 

앞치마랑 샐러드만 챙겨서 자리로 돌아왔어요 ㅎㅎ

 

 

샐러드드레싱은 저희가 좋아하는 드레싱이어서 좋았어요 ㅎㅎ

아는 맛이 젤 맛있는 법이죠 ㅋㅋㅋ

 

오른쪽 사진에 음료가 바로 럭키봉봉!! 입니다 

여기 오면 꼭 먹야한다고 해서 주문한 음료!!

 

저 음료에 꽂혀있는 아이는 빨대가 아니라 스푼이에요!

스푼으로 아래까지 잘 저어 먹으라고 해서 

"웅? 왜지?"

라고 생각했는데 수저로 저어보니 밑에 귤 과육이 통으로 들어가 있더라고요!!

럭키봉봉은

상콤 달콤 진한 귤 주스에 귤 과육이 그대로 들어있는 음료였습니다

저는 너무 상콤 달콤 너무 괜찮고 귤 과육 먹는 게 재밌어요 스푼으로 한참 건져 먹었어요 ㅋㅋㅋ

 

그런데 사실 닭갈비랑 잘 어울리는지는 모르겠어영..

그래서 저는 닭갈비가 나오기 전까진 열씨미 먹고 닭갈비는 사이다랑 먹었습니당 ㅎㅎ

 

 

 

자 드디어 메인 메뉴 뼈없는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ㅋㅋㅋ

사진에 나와있던 그대로 나왔어요 ㅎㅎ

그리고 바로 먹을 수 있게 조리해주니 타지도 않고 더 좋더라고요 

딱 맛있게 익은 닭고기가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치즈 진짜 신의 한 수입니다 

모짜렐라 100%라고 하더니 정말 먹자마자 와 이건 찐이다 하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덕분에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ㅠㅠㅠ

 

아 그리고 저희는 중간맛을 시켰는데 좀 매웠어요 ㅋㅋㅋㅋ

저는 매운걸 잘 먹는 편인데도 중간맛 치고는 맵다고 느꼈고요 

매운 거 잘못 먹는 제 남자 친구는 많이 매워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매운데 맛있다고 치즈랑 샐러드로 입가심하면서 열심히 먹었습니다ㅎㅎ

장인 닭갈비 방문하시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중간맛도 꽤나 매워요 ㅎㅎ

 

아 그리고 양이 생가보다 많습니다..

그래서 볶음밥은 못먹었어요 ㅠㅠ

다음번엔 꼭 볶음밥까지 먹고 오겠습니다 ㅎㅎ

 

반응형